본문 바로가기
빵/인간 빵

마므레 크로와상_발산[20.4.1]

by 빵슈니 2020. 4. 3.

본문에 앞서 글을 잘 쓰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마므레 크로와상 입니다.

발산역에 요즘 인기많은 마므레 크로와상입니다!
외관에서 들어와라~ 빵있다 하는 느낌이라서 매번 지나갈때마다 멈칫멈칫.. ㅋㅋㅋ

예전에 여기 바질치즈스콘먹고 된통 체한적이있어서 그 뒤로 잘 안가게됐..어요
하지만 발산에서 저녁약속이 있어서.. 지나가다 유혹에이끌려 들어갔습니다 ^>^

화-토 10:30-21:00 까지 영업하고 일요일와 월요일은 휴무 입니다!
소진시 조기마감... 주말은 조금일찍 마감 되는거같아요!
평일은 괜찮았습니다

외관은 요로코롬 생겼서요!
제 블로그 메인사진이랑 크로와상이 비슷하네요ㅋㅋ 

일단 들어가면... 엄청난 고민을 하게 쇼케이스가 촤라락 보여집니다

 

이렇게나 유혹하는 빵이 너무 많아요... 
제가 먹어본건 기본크로와상, 바질치즈스콘, 얼그레이스콘 이렇게 먹어봤어요~

음료는 라떼, 아메리카노 2.5
빵은 3.3에서 4.5정도까지 있어요! 

오늘은 행복한 고민을하며...

데니쉬[4.0], 레몬 크로와상[4.0]

가격은 약간 비싼 느낌을 줍니당..  밀가루밖에 없는데.. 위에 시럼 쪼꼼뿌렸다고 어찌 사처넌... 비싸군..
하지만 크로와상을 정말 잘 만드는 곳이라 생각해요!!

 

저녁먹는 와중에.. 고기다먹고 집가서 빵먹을 생각에 설렘샷..  

 

 

데니쉬_  역시 딸기와 슈크림의 조합이랸~ 

역시  딸기의 계절인만큼 딸기를 먹어줘야해요!ㅋㅋㅋ 딸기가 넘 향긋하니 달아요~
딸기데니쉬랑 자몽데니쉬 이렇게 두개가 있답니다!
당연.. 자몽은 쓰니까.. 딸기로 ㅋㅋㅋㅋ

페스츄리를 간판에 건 가게 답게 내용물을 싸고있는 페스츄리가 정말 바삭바삭합니다!
끝부분이 바삭함 최강도인데 바삭바삭 씹다보면 페스츄리 특유의 버터향이 쓱~ 고소함이 올라옵니다
여기서 판매중인 일반 페스츄리보다 조금 단단? 결이 없다고해야할까요? 그렇게 씹힙니다.

하지만 크림 밑 부분은 수분이 들어가서 약간 눅눅해요ㅠ.ㅠ 이점이 너무 아쉬웠어요!

슈크림도 많이 안달고 딱 적당한 달달함이에요!
찰떠거어어억~ 같은 느낌으로 씹히다가 딸기랑 잘 어우러 집니다.

 

레몬 크로와상_  기본 크로와상이 낫다!! 

엄청 바삭바삭해요 계속 씹어도 바삭바삭 서로 내 결이 더 맛있다!며 식감으로 자기주장을 해요ㅋㅋㅋㅋ 
정말 크로와상 잘만드시는거 같아요! 엄청커요! 

그러나.. 위에 올라간 필링이 너무 달아요ㅠ.ㅠ 뭐랄까.. 편의점에서 파는 샤*빵페스츄리 위에 올라간 시럽 아실까요?
그런느낌입니다. 거기에 약간의 상큼함? 

설탕단맛이 너무 강해서.. 페스츄리 향도 별로안나요ㅠㅠ 
왤케 조금뿌리고 사천원... 일까 생각했는데 너무 달아서 조금 뿌리신것 같아요!! 

그래서 그냥 평범평범한 느낌으로...........

 

 

마므레 크로와상 총평 _

크로와상이 주력메뉴죠! 크로와상이 땡기신다면 추천하나 스콘.. 은 평범했어요! 
그리고 위에 뭐 올라간 것보다는 그냥 기본 크로와상이 맛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단 필링과 평범한 스콘, 2%아쉬운 데니쉬 등 그리고 너무 높은가격.......... ㅜ.ㅜ
크로와상이 만들기 어려워서 비싼걸까요.. 밥대용으로 안될것 같은데 두개만 사도 밥값이라 그게 너무 아쉬웠어요!
네개는 먹어야 든든할 것같은..........또르르

다시 안갈 것도 아니고 , 지나가다가 보이면 들어가서 사먹겠지만 찾아가는건 아닌걸로...

이곳은 저에게 인간빵집으로~ 탕탕탕!!  

구글지도에 아직 업뎃이 안됐네요.. 강서구 공항대로 269-15 현대 힐스테이트에코 1층에 위치 해 있습니다!

 

다들 행복한 봄날, 빵날 되세요~♡

' > 인간 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뚜주르 _ 천안[20.4.17]  (4) 2020.04.22
고당 _ 남양주[20.4.11]  (0) 2020.04.14
고로케하우스 _ 가양[20.4.8]  (0) 2020.04.09
소복빵집 _ 청주 비하동[20.3.27]  (0) 2020.04.02
만동제과_연남동[20.3.22]  (0) 2020.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