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인간 빵

뚜주르 _ 천안[20.4.17]

by 빵슈니 2020. 4. 22.

문에 앞서 글을 잘 쓰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이 포스팅은 엄마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뚜주르 입니다. 

충남 천안시 동남구 풍세로 706
041-578-0036
매일 08:00 - 22:00

 

본가에 가기전 엄마한테 전화가와서 
'엄마 뚜주르에 왔는데 뭘 사야하니?'
라는 행복한 전화를 받았습니다!!!ㅋㅋㅋ
(원래 안가려다가 뚜주르 빵을 먹으러 본가에 간것은 비밀..)

그래서 외관  사진은 없습니당ㅠ.ㅠ 
아마 천안에 지점이 몇개 있는 것으로 아는데
본점인 돌가마점으로 가셨어욥
돌가마 지나갈 때마다 느낀것은
엄청크고 주차장에 차가 엄청 많다는 것!
!

어머니 말로는 빵이 별로 없는줄 알고
들어가면서 입구에서 빵을 몇개 집어들었는데
들어가면 들어갈 수록 '빵이 왜이렇게많아ㅏㅏㅏㅏㅏ!!!!!!!!!!!!'
'어 이거 한바퀴 둘러보고 사야겠는데????'
라는 느낌이셨답니다.

사람은 엄청 많구요!ㅋㅋㅋㅋ

 

그러하여 어머니가 사오신 것은!

요렇게 사오셨습니다~ 

제가 돌가마브레드, 거북이빵, 만주는 꼭 사오시라고 했어요!
저게 베스트래요~~

돌가마브레드[7.3], 돌가마만주[1.9], 거북이빵[2.2], 맘모스빵[3.0]
딸기생크림카스테라[6.5], 뽀드득[4.0], 피스타치오공주밤빵[5.5]

저는 매번 두세개만 사오는데 역시 엄마란.. 7개를... 사오셨..
행복하균요 ^>^

 

 

거북이빵[2,200원]_ 무조건 전자레인지 20초!!

처음먹을때 10초만 돌리고 먹었는데 잉? 이게 왜 베스트지..
지하철 역사 안에서 파는 번이 더 맛있눈뎁... 하며 실망했으나
다음날 남은것을 20초 돌려먹으니.. 맛있네요ㅋㅋㅋㅋㅋㅋ
씹자마자 버터 짭조롬한 맛이 확 나요! 
맛있긴 하나 특별한 건 잘모르겠어서 아쉬웠습니다ㅠ.ㅠ 

 

돌가마만주[1,900원]_ 팥이 살아잇어요!

팥이 진짜 고슬고슬 살아있어요.. 먹자마자 오아~ 했습니다
호두를 넣어서 식감이 엄청 풍부하구요!! 안달아요ㅋㅋ!
안퍽퍽하고 맛있습니다~

 

맘모스빵[3,000원]_ 평범평범!

달달하니 부드러워요~
중간 생크림부분에 밤이 다져서 들어가있는게 특이했습니다! 율무밥먹는느낌...ㅋㅋ
요즘 맘모스 맛난데가 너무 많아서.. ㅠㅠ 그냥 평범했어요

 

뽀드득[4,000원]_ 음... 질기군!

빵부분이 질기게 씹혔어요 아쉽... 소세지는 이름과 걸맞게
뽀드득했습니다ㅋㅋㅋ 이름귀염귀염

 

딸기생크림카스테라[6,500원]_ 생크림은 가득하나 생크림이ㅠㅠㅠㅠ

크림 자체는 상큼해요!  하나도 안달구요! 우유랑 놓고 먹으면 순삭할 것같은뎁..
근데 아쉬운게 크림이랑 빵이랑 잘 안어울려요ㅠㅠ 섞이지가 않아서 
따로따로 놀다가 넘어간다 해야할까요? 아쉬워요ㅠㅠ

 

피스타치오공주밤빵[5,500원]_ 통밤이 가득가득가득!!! 

이건 유일하게 가격이 싸다고 느껴졌어요ㅋㅋ 왜냐면 안에 밤이.. 공주밤이라고하는뎁
통밤이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ㅋㅋㅋㅋ
아빠가 통밤이 들어있다고 참 좋아하시던.. 모습이 선하네요ㅋㅋㅋㅋㅋ
밤은 통으로 들어있지만 많이 조린것 같지 않아요 많이 안달아요! 
피스타치오 색이  참 별로였지만 맛은 참 맛났습니다 ㅋㅋ
다만.. 너무 아쉬운건 빵이 기름기가 너무 많은건지.. 식빵처럼 촉촉하게 찢어지지 않아요
기름기는 많은데 퍽퍽하다고 할까요..? ㅠㅠ 
그래서 밤만 골라먹은 불효녀 였습니다..

 

돌가마브레드[7,300원]_ 제일 맛있어요!!! 

가격이 조금 센데 그만큼 제일 큰 크기를 자랑합니다!
뒤집어서 포장해 주시는데 윗부분이 견과류가 들어간 샤브레 같은게 덮여져 있어요!
엄청 고소하고 달고 맛있습니다ㅠㅠ

가장 키포인트는 빵이 엄청 부들부들한데 안에 찹쌀이 들어있나봐요!
사진 확대해 보시면 보일 거예요..  결대로 들어가잇어서 
쫀득쫀득합니다! 제일 맛있었어요~

 

뚜주르 총평 _

제가 알기론 뚜레*르가 뚜주르를 인수하려고 비슷하게 지었다고 알고있어요!
뚜주르에서는 거부했고 그래서 뚜레*르가 나왔다고.. 


하지만 명성에 비해.. 돌가마 빵 빼고는 평범했습니다ㅠ.ㅠ
엄청난 종류의 빵들과 재료들을 건강하게 공수하여 쓰시고, 그리고 식용유도 건강하게 쓰신대욥.. 
제빵사분들도 엄청난 것 같지만 아쉽게도 저에게는 평범했습니다ㅠ.ㅠ 
너~~ 무 많은 빵을 만들어서 그럴까요?
하나하나 다 맛있기보다는 그냥 아 쏘쏘하댜...했습니다!

엄마도  맛에비해 비싸다는 평을.. 남기셨구요ㅠㅠ
가서 먹으면 바로먹어서 다르려낫..? ㅠㅠ

이곳은 인간빵집으로 평 내리겠습니다!


 

다들 행복한 봄날, 빵날 되세요~♡

' > 인간 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 설리번 _ 당산[20.4.26]  (2) 2020.05.11
쿄 베이커리 _ 상수[20.4.24]  (5) 2020.04.28
고당 _ 남양주[20.4.11]  (0) 2020.04.14
고로케하우스 _ 가양[20.4.8]  (0) 2020.04.09
마므레 크로와상_발산[20.4.1]  (0) 2020.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