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인간 빵

고당 _ 남양주[20.4.11]

by 빵슈니 2020. 4. 14.

문에 앞서 글을 잘 쓰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고당 베이커리 입니다.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121
031-576-8090
매일 11:00 - 22:00

 

남양주에 다녀왔어요~
코로나가 무서워 빵은 다 포장해 왔어요! (소심)

집에가는 길에 분위기가 넘 깡패..인 느낌적인 느낌이라서
빵만사오자! 하고 들어갔어요!

차가 어마무시 하게 많았어요..
토요일이라 그랬던걸까요 주차공간이 다 마비~

외관은 이렇습니다. 참 멋스럽죠~?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다 한옥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방 안에서 카페 이용 가능해요!

번호표를 뽑고 외부에서 기다리면
엄청 많은 직원분들이 안내를 도와주는 시스템 같아요

기분내러 와서 차 한잔 마시기 좋을 것 같은데
사람이 너무 많아요......

뭐 카페를 이용해야겟다는 엄두도 내지 못햇습니다.
아가들 밖에서 뛰어다니고 대기도 엄청 걸릴거라 하시고
그래서 포기하고 빵만 사왔어요! 

흑 그러나 
너무 비싸요!!!!!!!!! ㅜㅜㅜ 

커피 이용을 하고 내부이용을 어느정도 했다면 덜 했을 수도있지만
저는 빵만 사와서 그런ㄱㅏ.. 정말 
너~~무 비싼 느낌이엇어요..
물가  실화인가요..?

음료는 따듯한건 7.0 부터 시작
차가운건 8.0 부터 시작..ㅜㅜ 흑 라떼가 구처넌....
빵은 평균 거의 4.0-10.0 까지! 
아 아주 저렴한 쪼만한 파이는 2.0 이예요!ㅋㅋㅋ 이건 사왓어요ㅋㅋㅋㅋ 

행복한 고민을 하지 못했어요..
저는 가난한 쪼랩이라 돈이 많이 없거든요ㅠ^ㅜ

후덜덯덜덜.. 하며 골랐어요!! 
가격대비 크기가 너무 작아서 비싸다고 느낀것 같아요..ㅠ.ㅠ 
궁금한건 많았으나.. 비싸서 담지 못한 슬픔..흡.. 

먹물크림치즈[6.5], 파이만쥬[2.0], 고당나무[4.0]

요렇게 주문 포장 했어요!
저렴한 것 만 담으려고 노력한거...예요ㅋㅋㅋㅋ
운좋게 베스트 메뉴인 먹물크림치즈가 하나 남아있어서
그건 무조건  사고! 고당이름 들어간것도 하나
그리고 싼거하나ㅋㅋㅋ 이래 샀습니다! 

총총총~,~


포스기 찍는 과정에서 세개 샀는데 18,000원 나와서ㅋㅋㅋ 이상하다 말하니
이게 다 맞다고 하셔서 넘 당황했어요ㅋㅋㅋ 재차 물어봤는데도 맞다고.. 
속으로 저 쪼만한게 칠처넌이라거???????ㅜㅜㅜㅜㅜㅜㅠㅠ
이름표가 여기저기 구분없이 붙어있어서 내가 잘못알았나.. 했는데
연차 조금 되시는 분이  빵 그거 아니라고 잘못 찍으셨다고 하셔서 다행히 제값주고 먹었네욤...

뒤에서 연차되시는 직원분이 죄송하다고 직원온지 별로 안됐다고는 했으나..
마지막까지 '아 나 메뉴 잘 아는데  이상하다??!!' 하시던 포스보시던 직원분 때무네...

긍정적이미지는 더 하락햇어요ㅠㅠㅠㅠㅠㅠㅜ

먹물크림치즈[6,500원]_ 맛있어요!! 왜 베스트 인지 알것 같은!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있고 식감이 엄청나요
위에 견과류가 올라가있는데 슈가파우더 때문에 뭔지 잘 안보였어요ㅠ!
아마 헤이즐넛, 호두 인것 같아요~ 덕분에 어어어엄청 고소해요! 
식감도 넘 풍부하고! 빵고 질기지 않게 맛있게 씹힙니다!
건포도도 들어간 것 같으나 치즈랑 견과류 때문에 건포도는 향이 거의 안났고
치즈는 달다리 고소합니다.
왜 베스트 인지 알것 같아요!

다만 집 앞 빵집에서도 이거랑 똑같은걸 팔았어요!ㅋㅋㅋ.. 
맛은 비슷 가격은 더 비싸다는점... 

 

파이만쥬[2,000원]_  많이 달고 평범! 

이것이 문제의 칠천원 인줄 알았던 빵입니닼ㅋㅋㅋ
이천원이에요 그나마 합리적이죠?
애기 주먹정도로 작으나..ㅜㅜㅜ
팥이 엄청 들어가있죠?  그만큼 많이 달아요!
특별한건 잘 모르겠고 고소~합니다 겉에 쌓인 것이 식감을 조금 더해주고 있어요!

 

고당나무[4,000원]_  달아여!!!!!!!!!!  왕달다!!! 

나무같이 생긴 것 같죠? 뭔가 나이테처럼... 매우 잘 만든 빵같고 해서 구매했어요ㅋㅋ
위에 시럽이 뿌려져 있어서 저 촘촘한 결 사이로 시럽이 다 들어가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너너너너무 달아요ㅠㅠ 
결도 바삭하게 씹히는게 아니라 시럽덕분에 약간 눅눅해요..
쫀드기 아시나요? 그런 느낌으로  씹히는데 훨후후후헐 달아요!
흑 너무 달아서 먹다가 남겼어요... ㅜ.ㅜ

 

고당 베이커리 총평 _

사실 지옥빵으로 고민을 했어요..ㅋㅋㅋㅋㅋ
가격 대비 맛도 평범했고.. 가격이 비싸니 뭔가 특이한게 있을까 했으나 빵도 버렸고.........ㅠ.ㅠ
직원분 태도도 맘에 안들었고.. 

하지만 한옥 안에서 커피를 먹고 왔다면 생각이 바뀌었을 것 같아요!
가격은 비싸지만 자리값으로 생각하고 나왔을테니 분위기도 좋고 한옥에서 언제 또 커피 마셔보겠어요.

빵을 구매하라고는 적극 추천하지 않으나 한번 가볼만해요.... 
다들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욥.. 사진찍으러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먼가 인싸느낌..으로...
사람이 그렇게 많았던 것은 이유가 있겠죠? 소신없....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익을 목적으로 작성하려 노력했으나 후기라는 점에서  개인적인 주관이 담긴 것은 이해 부탁드리며
이만 고당베이커리 평을 마치겠습니다. 

이곳은 인간빵집으로 평 내리겠습니다!


 

다들 행복한 봄날, 빵날 되세요~♡

' > 인간 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쿄 베이커리 _ 상수[20.4.24]  (5) 2020.04.28
뚜주르 _ 천안[20.4.17]  (4) 2020.04.22
고로케하우스 _ 가양[20.4.8]  (0) 2020.04.09
마므레 크로와상_발산[20.4.1]  (0) 2020.04.03
소복빵집 _ 청주 비하동[20.3.27]  (0) 2020.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