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 외/빵말고 천국♡

저스트텐동_연남동[20.3.22]

by 빵슈니 2020. 4. 2.

본문에 앞서 글을 잘 쓰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저스트텐동 입니다.

원래 연남동 소점에 가고싶었는데.. 일요일은 문을 닫는다는 것을 알고 흑..
급하게 느끼한것을 찾아 방문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리뷰수가 월~~등히 많아서 얼마나 맛있길래 리뷰가 이렇게나 많지?
하고 궁금해서 찾아가기도 했어요! 

그나마 집이랑 연남동이 가까워서 얼마나 행복한데욥.. 맛집너무 많아요..

매일 12:00-21:30 까지 영업합니다 연.중.무.휴!
15:30-17:00 브레이트 타임이고 
라스트오더는 20:30 분입니다!

2시 가까이 되어서 도착했어요! 다행히 대기는 없었습니다
저희가 마지막 테이블로 들어갔고 그뒤로 대기 조금씩 하시더라구욥!

 

 

생선텐동[13.0], 스페셜텐동[15.0], 감자샐러드[3.0], 김1pcs[0.5]

이렇게 주문 했습니다! 
닷지에 앉았는데요!

이렇게 요리하시는 모습이 보입니다!
믿고 먹는 저스트텐동~ 깨끗해보이고 튀기는 기술도 대단해보여요!

 

감자 샐러드_  고슬고슬 담백! 와사비 섞어먹으면 맛..넘맛..

에그샐러드, 감자샐러드를 좋아해서 이건 시켜야한다! 하고 주문했어요~
튀김에 느끼함이 배가 되긴했지만.. 너무 맛있었습니다.

에그샐러드 같기도하고.. 감자샐러드같기도하고 옥수수랑 아몬드가 있어서 씹는느낌도 나고
와사비랑 섞어먹으라고 말씀해주셨는데 정말 그렇게 먹으면 더 맛있어요! 

튀김나오고 생선가스에 올려먹었어요..
타르타르 소스 같달까요.. 마요네즈를 저는 참 좋아합니다:)

 

생선텐동_  흐흐흫ㅎ... 맛잇네

생선텐동에는 흰살생선, 새우2마리, 단호박, 아스파라거스 베이컨, 느타리, 꽈리고추, 김, 수란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저는 여기에 김도 추가했구요~ 추가한 것들은 다른 그릇에 따로담아 내어줍니다.

흑 다 너무 맛있어요! 재료들이 신선하고, 튀김들 단면은 너무 급하게 먹느라 안찍었지만..
새우튀김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튀김옷이 내용물보다 너무 두꺼운느낌이라서ㅠㅠ

여기는 알고있는 튀김이 아닙니다~~ 튀김옷이 얇아요! 그래서 내용물의 본연의 맛이 아주 잘 납니다.
제일 맛있었던건 새우와 생선살! 역시 고기~~~ㅋㅋㅋ 그리고 꽈리고추가 느끼함을 중간중간 잘 잡아줬어요!
아래밥은 수란을 터트려서 장아찌가 조금 올려져 있는데 같이 비벼먹으라 하셨어요! 
마싯... 흑 느끼한데 다먹엇어요!!ㅋㅋㅋ 

그리고 간장이 짜지않고 잘 어울립니다! 

다만 아주 작은 단점은 어느 튀김이던 간장이 올라가면 수분 덕분에 눅눅해지죠...
여기는 눅눅해지는 속도가 조금 빠른 편이었습니다!
식사 끝까지 튀김이 바삭하지않아요~ 
그렇다고 물처럼 흐느적거리는건 아니구요! 

기본으로 나오는 피클과 단뮤지는 세번이나 리필 했답니다.. 느끼해섯... 튀김은 어쩔수없죠..
된장국은 고추가루가 들어간건지, 고추장이 들어간건지 깔끔!한 된장국은 아니지만
얼큰해서 덕분에 덜 느끼했답니다 ㅋㅋㅋ 

 

스페셜텐동_  내가 먹지않아서 모르지만 비쥬얼... 갑...

역시 스페셜이라 그런지 이쁜 그릇에...비쥬얼이 장난이 아니죠..?ㅋㅋㅋㅋㅋ 
만오천원 답게 붕장어가 들어갑니다! 
스페셜텐동에는 붕장어 1/2마리, 흰살생선, 새우2개, 아스파라거스베이컨, 단호박, 팽이버섯, 가리비관자, 꽈리고추, 김, 수란 이렇게 들어가요! 엄청 많이 들어가죠..?
생선텐동에 비해서 붕장어, 관자가 더 들어갑니다! 

2000원차이인데 이정도면 스페셜이 나은것 같기도하구요!
관자가 제일 맛있어요.............. 엄청나게 부드럽습니다! 

다음번에가면 스페셜텐동을 먹을것이여요!ㅋㅋㅋ 

 

저스트텐동  총평 _

운좋게 대기하지 않았지만 먹고나서 연남동 돌아다니며 어 저기 사람 왤케많아? 하고 보니 저스트텐동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기 조금 있는것 같습니다! 

가격도 재료대비 비싸다고 전혀 느끼지 않았구요! 기억

코로나지만.. 대기가 있는건.. 그만큼 맛있다는.. 맛있어요.. 

다음에 가면 스페셜텐동을 먹을겁니다! 다들 느끼해서 콜라랑 드시긴해요! 
저는 다이어트중이기에......... ;) 나와서 제로콜라를 사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매장에 제로콜라가 없어요ㅠ.ㅠ 

여러분~ 연남동가서 느끼한거 땡기시면 저스트텐동으로 고고 하셔요!!!!!!!!!!!!!!!!!! 


 

다들 행복한 봄날, 빵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