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 외/빵말고 천국♡

독립카츠 _ 연남동[20.3.30]

by 빵슈니 2020. 4. 3.

본문에 앞서 글을 잘 쓰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독립카츠 입니다.

예전에 한번 방문하고 또 왔어요!

에헤라~~ 여기는 네이버에서도 너무 유명한 맛집이죠..
조금만 늦어도.. 아니면 식사시간 조금만 겹쳐도 못먹어요 줄이길거든요 ㅠ.ㅠ 
평일 오후 4시 30분쯤 갔는데 줄 없이 들어갔습니다만 곰새 다 찼습니다!

매일 11:30-22:00 열고,
평일은 14:00-15:00 브레크 타임이네요! 
라스트오더는 21:00 입니다

맛집맛집.. 넘맛집!!!!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지나치기 딱 좋습니다ㅋㅋ
잘 보고 가셔야해요! 간판이 매우매우 작거든요ㅠ.ㅠ

들어가면 생각보다 적은 테이블이 우리를 반깁니당.. 
사실 이날 버터베이커리를 너무 기대하고 와서 독립카츠는 사진을 제대로 못찍긴했어요ㅜ.ㅜ 
예전에 와봤던 곳이기도하고.. 

그래도 너무 맛집이기에 작성하겟습니당!! 

 

메뉴는 한가지!! 요즘 홍보가 쉬워지면서 단일메뉴를 판매하는 곳이 많아진거 같아요~
빵도그렇고.. 여기는 모듬돈가스 하나 만 판매합니다.

하지만 아쉽지 않아요.. 모든 부위별 고기가 나오거든요 ^>^
아주 행복하죠.. 

우리가 고를거라고는 음료밖에 없어요! 
하지만 여기 물이 참 맛있답니다.. 저는 물로... 
먹다보면 튀김이라서 맥주가 정말 땡기기도 해요!ㅋㅋㅋㅋㅋ
(글라스와인도 맛있다눙.....)

오셔서 종업원 분이 단일메뉴임을 알려주시고 쿨하게 슝슝 가셔요ㅋㅋㅋ  
메뉴 고르는 선택장애가 여기서는 전혀 없답니당..ㅋㅋㅋ

 

시그니처 모듬 돈가스[14.0] *2

 주문 했습니다! 
 

기울여서 찍어서 죄송해요 그냥 간직용이었어서..

주문하면 먼저 앞에 있는 것들이 나옵니다! 밥도 고슬고슬..
옆에 있는 소면들어간 국은 매운탕 같은 느낌이에요! 
뭔지 모르겟으나 무가 많이 들어간것 같아요 약간 달큰하게 시원얼큰합니다!

밥을 순삭해주는 깻잎지와 부추겉절이! 

돈가스를 찍어먹는 용도 브라운소스, 와사비, 소금
그리고 특이하게 묽은멜젓 새우젓을 주셔요! 저는 새우젓이 제일 맛있습니다. 

그리고 나온 영롱한 돈가스!!!!!!!!
주문 하실때 종업원 분이 약간 덜익혀서 나오는데 괜찮냐고 물어보세요

덜익어야 맛있습니다!!!!!
훨훨 부드러워요~

처음 방문했을 때보다 이번에 갔을때 약간 더 오버쿡 된느낌이 있었는데 
역시나 안 익은 것보다 퍽퍽하더라구요..ㅜㅜㅜㅜ 아쉽...

음식 가져다 주실때 무슨무슨 부위인지 설명해 주십니다.
위에 올라간 깨, 검정깨 등등으로 구분해주시는데 듣자마자 다까먹어요..
그나마 이름 특이한 뽈살만 기억... 안심등심 .. 움... 뭐지??
모르겟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위가 뭐가 중요하냐~ 하면서 드시면돼요.. 맛있거든요ㅠ.ㅠ 

왜 돈가스 먹으면 다음날 불편하거나 먹고나서 더부룩한 느낌아시나요?
기름에 튀긴거고 안에 단백질 가득 들어가있어서 그런데요..

여기는 가벼워요! 돈가스 먹고나온 느낌이아니라 그냥 정갈하게 잘 차려진 백반먹고 나온 느낌이랄까요?
먹고나서 부대끼는 느낌이 전혀 없습니다. 깔끔해요! 
튀김옷이 일단 얇고 사이드로 나오는 메뉴들이 매콤해서 그런거 같아요~ 
일반적으로 아는 돈가스 튀김이 아니라..
안에 고기가 엄청나게 두껍게 들어가있는 고로케? 같은 ... 튀김이랄까요
튀김옷이 엄청 얇아요! 그냥 까슬까슬한 ㅂ ㅏ삭 느낌만 주려고 한듯한..?

그래서 이거먹고 빵 왕창먹엇;...    ^>^ 

 

흡.. 또 먹고싶네요...

다이어트란... 

 

독립카츠  총평 _ 

여러분~ 연남동 가셔서 돈가스 드시고 싶으면 이곳으로!!!!!!!!!! 무조건 이곳으로!!!!! 
기존 돈가스와는 다른 새로운 돈가스의 느낌입니다.
정갈한 한상에 식사 까지 가능하고 얇은튀김에 무겁지 않은 조금이나마 살이 덜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안에 고기는 숙성해서 써서 향이 풍부하고 엄청 두껍게 들어가서 퍽퍽할 것 같으나 전혀 퍽퍽하지 않습니다고
고기... 단백질도 채울 수 있다구요! 다이어터도..가능...?

식사시간 맞춰가시면 줄 서니까 적당히 피해서 가시면 됩니다!
한번가시면 두번가고 세번 네번 가실겁니다!ㅋㅋㅋㅋ 강추하는 맛집이에요~

이곳은 천국 강추강추!!!!!!!!!!


왜 평이 낮을까요...ㅠ.ㅠ 속상...

 

 

다들 행복한 봄날, 빵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