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 외/빵말고 천국♡

스시 아라타 _ 여의도[20.4.10]

by 빵슈니 2020. 4. 13.

본문에 앞서 글을 잘 쓰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스시 아라타 입니다.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16 / 지하1층 B124호
02-2636-9417
평일 오마카세 런치 : 11:30분 1부 / 13:00 2부
오마카세 디너 : 1부 19:00
주말 런치 및 공유일 런치 오마카세  12:00
디너 오카마세 19:00

5월부터 평일 점심 런치도
1부만 진행한다고 하셨습니다!

포잉어플로
예약제입니다!
5월까지 전부 매진입니다.

우울해 하는 친구가 본인을 위한 선물로 예약한 스시아라타에..
수저를 얹으러 갔습니다. . 총총총
제가 해줬어야 했는데 얻어먹...ㅜ^ㅜ


신영증권 지하에 있어요!
생각보다 안쪽에 있어서 한 두바퀴 돈거같아요 못찾아서..ㅠ.ㅠ 
분위기는 아늑하니 좋습니다! 
옷걸이도 뒤에 있구요! 

닷지에 총 8명 앉을  수있어요~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배치되어 있습니당ㅋㅋ 
귀여운 연근모양 티코스터ㅋㅋ 가지고 싶었어요

오셔서 하나하나 무슨 요리 인지 무슨 초밥인지 설명해주십니다. 
궁금하거 물어봐도 하나씩 답해주세요~

평일 런치 오마카세 [50.0]

크램차우어
부드럽게 쓱 넘어가고 위에 뿌려진.. 저것이 뭔지 모르겟지만 조개랑 같이 씹혀요! 바다향가득

 

참소라샐러드
오크라를 갈아서 소스로 만들어 위에 올리렸대요! 흐물흐물 끈젹끈젹.. 소스 내스탈아니였...
소스는 참 맛잇었어요!

고등어샌드
고등어 훈연해서 중간에 들어있고 핑크색은 생강소스래요! 향이 나요!ㅋㅋ 
손으로 들고 먹으라고 말씀해주셔서 손으로 먹었으나
난장판 됐...어요ㅋㅋㅋ
청포도의 상큼상큼  훈연된 고등어의 풍부한 맛나고 생강향으로 쓱~ 끝납니다

 

미소장국
슴슴하니 맛나요

 

도미
밥에 간이 되어 있네? 으잉? 하면서 먹엇어요!
밥 량 조절 가능하구요~ 
부드럽게 보들보들 씹히여 쓱 넘어갔습니다

 

광어
와사비가 많이 들어가소 좀 매웠어요ㅠㅠ 
조개같은 감칠맛이 나기도 했어요! 
밥이 고슬고슬하긴 한데 풀어지지 않고 마지막까지 생선이랑 붙어서 씹힙니당!

 

줄무늬정갱이
쫄깃함 없음! 부드럽게 씹혀요 부들부들~ 두세번 씹으면 녹아요ㅠㅠ
생선 자체에서 감칠맛 제일 강햇어요!

 

단새우
무려세개! 생새우 잘 못먹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새우가 엄청나게 씹힙니다!! 특유의 끈적함 느낌과 짭조롬한 밥이랑 아주 잘 어울립니다

 

참치중간뱃살(주도로)
엄청 부드러워용.. 결부분은 쫀독하게 씹힙니다
참치향 엄청 풍부하거.. 마싯...

 

농어구이
김묻혀서 나온 아스파라거스, 미소소스,코코넛 가루가 올려져 있어요!
바깥쪽은 바삭하게 씹히고 안쪽은 고기가 엄청 많아서 두툼하게 씹혀요.
코코넛 향이 매우 강합니당!

 

전어
윤기 자르르르 가을에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 지금도 나오나봐요
전어 회로 처음 먹어 봤는데 약간 비렸어요ㅠ.ㅠ 

 

 

키조개
마치 인어공주의 옷 같달까요.. ㅋㅋㅋㅋㅋㅋ 매우커요!
오독오독오독 기분 좋게 씹히고 유독 향긋하게 느껴져서 여쭤보니
시소라는 일본 깻잎 향채가 들어갔다고해요
이건 호불호 갈릴듯 합니다!

 

고등어
엄청 두툼해요!! 우걱우걱 씹힌달까요ㅋㅋㅋ 부드럽고 껍질부분은 쫄깃합니다
고등어구이는 아니지만 고소~한 향이 맴돌아요~

 

오하기스시
오하기=시루떡 모양이라고해요! 
손으로 약하게 쥔 모습 같아서 이런 이름인가봐요
살은 네기도로 뼈에붙은 갈비살을 다져서 만들었네요! 떡갈비 같은 느낌이랄까요?
고로케 안의 맛..? 고기맛? 익숙한데 맛있어요!
양파 단 향이 많이 느껴져요~ 

 

캐나다산 보라 성게
나왔습니다~ 성게!!
저는 작년까지 성게를 못먹었어요... 비리다는 편견 때무네..
흑 여기 맛있어요... ㅠㅠㅠ 쉐프분이 하나하나 다 맛이 괜찮은지 맛보시고 올려주십니당!
하나도 안비리고 풍미가득.. 엄청 부드러워요
엄청 크게도 올라가서 밥맛이 거의 안나요 성게맛만 가득!!
역시 성게군요.. 

김밥
이름을 정확히 모르겠어요! 엄청엄청커요..
너무커서ㅋㅋㅋㅋㅋㅋㅋㅋ싸는거보고 너무 신기했어요 
한입에 먹고싶었으나 포기.. 이건 좀 짰어요ㅠ.ㅠ 

 

계란말이
이게 계란말이일까요? 아직도 의문이에요
거의 카스테라 였거든요...
계란이 이런맛이??!!!!!!!!!! 이러면서 먹었어요ㅠㅠ
폭신폭신 달달하니 맛있어요 카스테라보다 맛있....

 

유뷰우동
국물이 짭쪼롬하고 달달해요! 유부가 참 맛있고 마늘 튀긴게 올라가서 식감을 재밌게 해줍니다.

 

마스카포네 크림치즈 올린 딸기
후식입니당! 맛있었어요 딸기가 엄청마싯.... 

 

스시 아라타 총평 _

친구 덕분에 정말 행복한 점심이었습니다.

1시간 20분 정도 코스가 나오고 에피타이저 3개, 스시  11개, 요리 2개,  후식2개 이렇게 나와요~ 
하나하나 다 신경쓰시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초밥에 뭐가 많이 올라간게 아니고 정말 딱 생선풍미만 느낄 수 있는 종류가 많았어요!
장단이 있지만 후자는 생선이 참 맛있어야 하는데 정말 다 마싯마싯!!! 

밥 량 줄일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었어요! 줄였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배불렀습니다ㅠ.ㅠ 
식사 내내 친절히 설명도 해주시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5월부터는 가격이 더 올랐다고 하는데 5만원에 먹고와서 운이 좋았어요..ㅠㅠ
다음에 기회되면 특별한 날 먹고싶네요! 

이곳은 왕 맛집입니다!!!! 여러분 꼭 기회되면 가보세요~ 
천국~~~~ 추천입니다!!!! ^>^



다들 행복한 봄날, 빵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