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천국 빵♡

강민호빵판다카페_ 을왕리[20.4.30]

by 빵슈니 2020. 5. 21.

본문에 앞서 글을 잘 쓰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강민호 빵판다 카페 입니다. 

인천 중구 용유로745번길 14
032-751-2631
매일 10:30 - 21:00

 

부처님오신날이었어요.
집에만 있기 답답해서 을왕리로 잠시 바다바람을  쐬러 갔습니다!
부처님 오신날이라 여기도 사람이 많았습니다!

 

외관입니다! 빵, 음료를 주문하시려면 제일 위에잇는 저 곳에 올라가야해요~
주차장도 엄청 넓직하고, 좌석도 많~~ 습니다!! 
점심에 오신다면 자리없어서 , 빵이 없을 걱정은 안하셔도 될 듯합니다!

이번편은 사진이 아주아주 많을 예정이에요..!

 

외부에 이렇게 밖에서 놀수있게 해 놓으셨어요~ 
저도 밖에서 먹었는데 자연도 보이고, 아가들도 뛰어다니고 여유롭고 좋았어요! 
아기들과 동행하시기에 좋은 카페 같았습니다!  

 

커피 종류와 메뉴.. 커피는 을왕리니꺄.. 비싼편 이에욥ㅠㅠ
그래도 해수욕장 근처보다는 저렴합니다!!
해수욕장근처는.. 진짜 비싸더라구요..?

 

자 이제 빵사진.. 나갑니다
빵이 너~~~무 많아서
찍은거 다! 거르지않고 올릴게욥ㅋㅋ
구분도 잘 안되어 잇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ㅠ.ㅠ 

 

 

빵이 진짜 많아요ㅋㅋㅋ 들어가자마자
하나씩 다 봐야하고 찍어야하고 약간 멘붕;; 이 왔어요ㅋㅋㅋㅋㅋ
하나씩 찍을수도없을것같고.. 그래서 그냥 막 찍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종류가 많아서 약간 신뢰도를 잃기는 했습니다.
젊은척 하고싶은건지.. ㅋㅋㅋㅋㅋㅋ
요즘시대는 소량의 주력메뉴로 한가지만 파서 
한가지를 미친듯이 맛잇게  만들어 팔겟다!!
이런 곳이 많잖아요..?
근데 빵이 많아도 너~~ 무 많아서.... 읭..? 움.. 햇습니다ㅠ.ㅠ 

발효빵 전문이신가봐욥!! 책도 내셨어요!

 

엄청난... 엄청난 고민을하고...

크로와상[4.0],  소프트카야잼바게트[5.5], 
루이보스슈가플럼[5.5], 아이스라떼[6.0]

요렇게 시켰습니다! 
빵은 바로가져가고 음료는 조금 기다린 후에 나왔어요~

날이 너무 좋아서
밖으로 나갔습니다

긔엽귀엽 ㅋㅋㅋㅋ

 

 

크로와상 [4,000원]_  바삭하지 않은 크로와샹~~ 

단면을 보고 감동받아 와!!!!!! 소리 질렀으나
바삭하지 않아.. 아쉬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바삭한걸 좋아하는데.. 한 입 베어물고 아쉬웠습니다!
친구가 골랏는데...ㅂㄷㅂㄷ.. 
천연발효라 그런가? 잼, 크림등 아무 것도 안들어간 빵이라 발효향이 나요!
그.. 특유의 발효향이 납니당!
버터향이 싹 풍기길 바랏으나... 크로와상은 아쉬웠어요!

 

 

소프트카야잼바게트 [5,5000원]_  이것이.. 시그니처구나 넘맛잇카야..

고르는데 시그니처 라고 써있었나..? 특허를 냈다고 써있어서
호기심에 골랐습니다!
워낙 카야를 좋아해서ㅋㅋㅋ 고르기도 했어요!

단면 보이시나욥? 안에 카야가 엄청!많이 들어가 있어요~ 마늘향도 나요!
한면은 마늘, 한면은 카야를 바른듯 합니다.
카야잼이 정말  혜자..예욥 엄청 많이 들어가있어서
카야향이 엄청 많이 납니다! 
같이 간 친구가 빵을 잘먹는 친구가아닌데
엄청 잘먹더라구요!

겉은 바삭한 식감아니고 촉촉합니다! 
바게트가 촉촉하면 질깃 할것도같으나 몇번 씹으면 넘어가요ㅋㅋ
맛있습니다ㅋㅋ 가시면 이거 꼭 드셔보세요 가격도 저렴한거 같아요!

 

강민호 빵판다 카페  총평 _

날이 좋아서 그랬나, 사진도 제 기준 너무 잘나와서 쓰는 내내 기분이 좋네요ㅋㅋ
그때 밖에 앉아 빵도먹고, 차도 마시며 바람쐬고 비타민D 광합성햇던 기억이 납니다! 
힐링 제대로 하기 좋은 카페예요~ 
1층 외부에 아가들이 많아서 싫으시다면 3층에도 야외 테라스가 있어요~ 
커피랑 티는 평범했습니다. 음료는 양이 엄청 많아욥...ㅋㅋㅋㅋㅋㅋ


크로와상은 아쉬웠지만, 바게트는 또 너므너무 맛있었어서ㅋㅋ 다른빵이 궁금해지는 곳이기도 했습니다!
빵집 주인이시겠죠? 강민호 사장님... 발효빵 책도내시고..
나중에 빵집을 차리는 것을 꿈꾸는 저에게는 너무 부러울 따름...>.<

나중에 쉬엄쉬엄 또 가보고싶네요~

이곳은 천국빵집 입니다~~ 

다들 행복한 봄날, 빵날 되세요~♡

' > 천국 빵♡'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린버킷 _ 여의도[20.5.11]  (0) 2020.05.22
굴림_ 논현[20.5.7]  (2) 2020.05.22
쉑쉑버거 _ 영등포[20.4.27]  (2) 2020.04.29
카페 마마스 _ 영등포[20.4.24]  (2) 2020.04.29
화이트리에 _ 고속터미널역[20.4.26]  (4) 2020.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