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천국 빵♡

굴림_ 논현[20.5.7]

by 빵슈니 2020. 5. 22.

본문에 앞서 글을 잘 쓰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굴림 입니다.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42길 11
010-3682-7999
월-토 11:00 - 20:00
일요일 휴무

 

빵을 좋아하는 친구가 강력 주천 하는 곳이여서
가기 전부터 너무 설레여서 행복했답니다~ 

외관입니다.
역에서 걸어 골목으로 살짝 들어가면 있어요~!

문을열고 들어가면 버터향이 가득해요! 향이 너무 좋았습니다!

 들어가면 요로코롬 빵들이 진열되어있어요!
혼자 만드시고 파셔서 많이 만드시지 못하는거 같아요~
그래서 저기 나와있는게 마지막일 확률도 있습니다..ㅜ.ㅜ

시즌메뉴로 메뉴가 매번 바뀌는 것은 
제일 늦게 나온대요! 

제가 11시 40분쯤 갔는데 아직 안나온 상태였어요! 아쉽ㅠㅠ 

가격이 조금 삐싼가? 그런 생각은 들었어요!  구움과자류가 비싼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구움과자는 고르지않았고..ㅋㅋㅋㅋㅋ

너무 고르기가 힘들엇지만..
행복한 고민을 한 후

몰리브햄치즈[4.7],  바나나쇼콜라[4.7],  
바질토마토치즈[4.8], 뀐아망[4.5],
체리치즈크럼블[4.8],  무화과[4.7],
콜드브루 아이스 라떼[5.5], 콜드브루 아이스[5.0]

 

엄청 많ㅇ ㅣ시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하셔서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셔요ㅋㅋ 
음료는 딱 기본만 잇습니다!

메뉴판이에요~ 

주문하고 옆으로 가보니,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밖에 보며 멍때리고 앉아있기 좋을것 같았어요!
다만 안에가 너무 좁아서ㅠㅠ 일찍 안가면 자리 없을것같은...

조금 기다리니.. 빵이 나왔습니다! 

행복한 사진 투척..ㅋㅋㅋㅋㅋㅋ 
여섯개! 나왓어요!! 

 

 

몰리브햄치즈 [4,700원]_  베스트!! 엄청맛잇! 

제일 맛있었어요! 한입 베어물고 깜짝놀랬다는ㅠㅠ
짭쪼롬하고... 안에 올르브랑 베이컨 치즈도 가득 들어잇어서 
먹는내내 행복했습니다ㅋㅋ 
빵도 심지어 뒷받침을 너무 잘해줘서 밸런스가 너무 잘 맞았어요!
짭쪼롬한 빵중에.. 먹어본것 중에 TOP3 안에 들엇같아요..ㅋㅋㅋㅋ
나가면서 포장해 가려햇는데
저희가 먹은게 마지막이엇대요..ㅠㅠㅠㅠㅠㅠㅠ

 

바나나쇼콜라[4,700원]_  안에 바나나가 통채로!

정석! 
바나나는 오븐에서 구워져서 익은 바나나였어요!
겉은 페스츄리 식감 바삭바삭하고 안은 정말  촉촉햇습니다
저는 그냥 평범한가? 했는데 친구들은 다 맛있다고 먹엇어요!
예상 가능 한 맛인데 정석 같달까요?

 

바질토마토치즈[4,800원]_  이건 2%아쉽다아ㅏㅏ 

제일 기대하고 먹었는데
위에 토핑이 아쉬웠다 해야할까요?ㅠㅠ
빵부분이 많은데 위에 뿌려진 것들이 향이 약했어요!
바질향이 별로 안나서 아쉽아쉽
음.. 맛이 없진 않아요ㅋㅋ
맛있긴 한데 다른게 너무 맛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
아쉬웠던 빵이엇습니다!

 

뀐아망[4,500원]_  첨 먹어봤는데 달달하니.. 천국이로구나~ 

같이 간 지인이 기대했던 퀸아망!
퀸아망을 먹어본적이 없었는데..
맛있어요..
겉에 카라멜화 된 표면이 엄청 바사삭하고 가벼운 식감을 줍니다!
안에 버터가 들은건지 안은 굉장히 촉촉하고
짠 빵이 많았는데 달달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체리치즈크럼블[4,800원]_  빵이 많아 심심!! 

이건 기억이 잘 안나요! 
다른빵들이 너무 맛있엇어서..ㅋㅋㅋㅋ
빵이 조금 파운드같길 바랐으나 그건 아니였고
다른 빵들에비해 심심해서 손이 잘 안갔던 빵이었습니다! 

 

 

무화과[4,700원]_  바삭바삭바삭 오독오독 

단면이 없네용... 아쉽ㅋㅋㅋ
안에 무화가 가득 들어있어요!! 
페스츄리가 너무 바삭해서.. 와그작 소리가 들릴정도였어요ㅋㅋ
거기에 무화가 씨 씹혀서 식감이 아주 재밋었습니다!
위에 약간 오버쿡 된 것이 씁씁했는데 
달달한 무화과랑 조화가 잘 맞았어요~
노리신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굴림 총평 _

하나하나 신경써서 만드신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내용물도 알차고 재밌고 빵도 신경 많이 쓰신 것 같아요~ 너무 맛있었습니다ㅠ.ㅠ 
올리브햄치즈... 지금도 먹고싶어요 진짜 맛잇..........
11시 40분에 시켰는데도 불구하고
저희가 시키고나서 품절되는 메뉴가 많았습니다!
디엠이나 전화로 예약을 받으시고 빼놓으신대요!
그래서 많이 굽지도 않으신데.. 빼놓으셔서 품절이 훅훅 되는 것 같았어요! 

아쉬웠어요.. 사가고싶엇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하나 다 너무 맛잇는 빵집을 발견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 음료는 라떼에 얼음이 너무 많아 아쉬웠어요ㅠ.ㅠ 
한 세번? 쭉쭉 마시니 거의 없었던... 아쉽아쉽.............


빵 가격이 비싼가? 했으나 맛보고 생각이 바뀐 빵집이에욥.. 다 맛있기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이 길어졌네요ㅋㅋ  그냥  논현역 가시게 되시면 무조건 가보세요!
주차도 앞에 1-2대 가능한것 같아요!! (정확한건 아니니 전화해서 문의해 보시길..!! )

이곳은 완전 천국빵집입니다!!!!!! >.<

 

다들 행복한 봄날, 빵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