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천국 빵♡

화이트리에 _ 고속터미널역[20.4.26]

by 빵슈니 2020. 4. 24.

본문에 앞서 글을 잘 쓰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화이트리에 입니다.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219
02-533-3008
매일 10:00 - 19:00

 

Whitelier 라는 빵집이 새로 생긴것 같아서
본가 다녀오는 길에 들렸습니다!

식빵만 파는 곳 입니다. 식빵과 잼 그리고 샌드위치만 판매 하고 있어요~

고터 하차장이나, 경부선에서 나오면 바로 건너편에  딱 위치해 있어요~
저 옆에 네모난 식빵이 보이셔요~?

 

이렇게 네모네모 합니다! 
나 식빵만 판다! 라고 주장하는 것 같아요~

 

들어가면 카운터에서 빵 주문을 받아주십니다
판매 되는것 Half 식빵, full 식빵, 딸기버터잼, 장미잼 , 애플히비스커스잼 등등이에요! 

식빵만 판매하며  별도의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는다고해요!
당일 판매 원칙으로 판매 하신다네욥..

식빵만 판매한다니.. 믿을만 하죠?!

 

이렇게 먹는 방법과 설명서도 배치되어 있습니다~

샌드위치가 먹고싶었으나 일단 식빵가게니까 식빵을 먹어보자 하여.. 
잼을 뭐살지 행복한 고민을 한 후.. 

 

하프 식빵[5.5], 딸기버터잼[7.0]

큰 식빵은 9,900원 이었어요~ 다른 잼들도 7,000원 정도 했습니다!

 

버터와 샌드위치 입니다! 

빵은 두껍게 잘라달라하면 두껍게도 잘라주세요!
일반으로 컷팅이랑 두껍게 컷팅등 원하는대로 잘라주셔서,
두꺼운걸 추천하시고 폭신폭신한 것을 먹고싶어서  두껍게 잘라 받았습니다! 

하프 사이즈 두껍게 자르니 6개로 잘려져 받았어용!

하프 식빵 [5,500원]_  포슬포슬 쵹쵹촉촉!!!!!

춍춍춍... 맘이 급해 지하철 내려가는길에 하나 꺼내 먹었습니다 ... ^^
흑 맛있어요..

 

하나는 먹었고.. 5조각!  두꺼운 식빵이 보이시나욥?? 흑.. 

찢겨진 단면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혼자 찍는거라 잘 안되네요ㅠ.ㅠ 아쉽
ㅊ엄청엄청 촉촉합니다! 버터맛 보다는 수분이 많은 느낌이에요! 
너무 건강하게 풍미있는 느낌이랄까요?

결대로 좍쫙 찢어지고 맛있어요!
안에 아무것도 안든 식빵이 맛있으면 올매나맛있으려나.. 했는데
두장 그냥 맨 빵으로 순삭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어프라이어, 후라이팬 둘다 써서 구워봤는데
에어프라이어 압승!
구워먹어도 진짜.. 겉바속촉... 맛잇....

 

딸기버터잼 [7,000원]_  순삭인뎁..?

일반적으로 알고있는 딸기잼 보다 묽어요 그래서 옆으로 기울이면 그냥 주르륵 합니다!
그리고 엄청 부드러워요.. 버터때문인갸 
촉촉한 식빵에 촉촉한 잼을 발라먹으니 이곳이 천국인가..

다 여기서 직접 만드신다고 합니다
넘 맛있어요ㅜ 식빵 6조각에 저 잼 한통 다 발라 먹었...
양이 적긴하지만 너무 맛있으니 이 잼 꼭 드세요! 

 

화이트리에 총평 _

식빵이 이렇게 맛있을 수 있구나 하는 빵집이었어요!
식빵먹어도 안에 뭘 넣어먹거나, 아니면 뭐가 든 식빵을 먹었는데 
맨빵으로 먹어도... 와 하는 감탄사가 튀어나왔으니ㅜㅜ
잼도 너무너무 맛있고 다음번에는 다른 잼도 먹어볼까봐요! 궁금한 잼들이 많아요ㅋㅋㅋㅋ  

가격이 조금 사악하긴 하지만 본가에 갈때 사갈거예요.. 엄마아빠가 참 좋아 하실 듯 합니다~ 

제 앞에 어린 친구가 츄리닝입고 심부름와서 사갔는데 강남아가들은 이게 간식 인가봐요 
너무 부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강추하는 맛집입니다 또갈거예용!!!
천국빵집 입니다~~ 

 

다들 행복한 봄날, 빵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