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천국 빵♡

쉑쉑버거 _ 영등포[20.4.27]

by 빵슈니 2020. 4. 29.

본문에 앞서 글을 잘 쓰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쉑쉑버거 입니다.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02-2635-0104
매일 11:00 - 21:30

 

쉑쉑버거입니다!!
한번도 못가보다가 드디어 최근에 두번 방문했어요!


빵집으로 할지 맛집으로 카테고리를 구분할지  고민했으나
빵집소개가 이 블로그의 모토이기 때문에
빵집으로!!!!!!! 
위 아래가 빵아닙니꺄!ㅋㅋㅋ

그리고 여기는 다른 버거집과 다르게 빵이 아주... 아주 맛나요ㅠㅠ

 

외관입니다! 
신세계에서 타임스퀘어쪽으로 가는길에 
조금 더 가면 저렇게 보여요!!! 거의 끝 쪽입니다!

 

내부는 넓직합니다!  코로나의 여파인가.. 사람이 많지않아요!
평일에가면 거의 주변 직장인분들이 식사하러 오시는것 같아요~ 

 

메뉴입니다! 세트라는 개념이 없고 다 따로따로 시켜야해요!
버거, 음료,감튀 따로~
세개를 기본으로 시키면 대략 한 15,000원정도 나옵니다! 삐쨔..ㅠ.ㅠ 
시즌메뉴도 있네요! ㅎㅏ지만 처음왓으니 기본으로!! 

행복한 고민을하고..

Chick'n Shack[7.9],  Fries[3.9],  Fountain Soda[2.7]지인이  시킨 것은 Shack Burger[6.9], Cheese Fries[4.9], Shack Stack[12.4] 에 음료 콜라로!!ㅋㅋ 주문!! 

 

치킨 쉑 [7,900원]_  흑 닭가슴살이여써ㅠㅠㅠ

저는 닭다리파예여.. 기름진게 맛있는데
이것은 정말 다 가슴살!!!!!!!!!!!!ㅠㅠㅠ 단면 사진이 없군요.. 찍을 맛이 안났나봐욥...
먹는내내 퍽퍽했어요 아쉽
그냥 기본먹을껄... 기본이 훨 맛있는데ㅠㅠㅠ
가슴살 좋아하신다면 추천! 아니면 비추합니다!!

가장 큰장점은 빵이 너무 맛있다는점!!!!!!!!!!!!ㅠㅠ 
쫄깃쫄깃 어떻게 이렇게 만들까요?

 

 

감튀 [3,900원]_  양이 참 많군요!!! 

양이 정말 많아요..ㅋㅋㅋㅋㅋㅋㅋ 다못먹엇서요ㅠㅠ
비싸긴 하지만 맛있.. 케찹도 맛있네요

하지만 감튀 갑은 브루클린버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맛있는 햄버거를 맛보고싶다면 쉑쉑으로
맛있는 감튀를 드시고싶으시다면 브루클린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쉑 스택 [12,400원]_  비싼데 궁금하눼

지인이 시켜서 못먹어봤어요 아쉽아쉽..
맛있다 하시며 드셨는데... 일반 쉐버거 보다 맛있나바여..
보니까 저 버섯안에 치즈가 가득가득 들었더라구욥... ㅠㅠㅠ 
담번에는 이것을 먹을것이다!!!!!!!

 

쉑 버거[6,900원] , 치즈 감튀[4,900원]_  둘다 엄청나요!!! 이거슨 진릐~~~

지인이 시킨것!! 하지만 예전에 먹어본 것으로 블로그 평을 남기자면
쉑쉑버거에서는 소고기 패티가 들어간것을 무조건 드셔야합니다!
소고기 패티가 너무 맛있어요ㅠㅠ 6900원이지만 정말.. 한입먹고 감탄을...
또 감튀는 치즈 올려진것으로..
치즈가 엄청 많이 올라가서 짭조로롬 하니 맛있어요!! 
양도많고... 
정말 둘다 진리입니당 ㅠㅠ 

쉑쉑버거 총평 _

다른데서먹으며...는 저는 빵은 거의 안먹어욥.. 허허ㅋㅋㅋㅋㅋ 살찔까봐...ㅋㅋㅋㅋㅋㅋㅋㅋ
빵에 반은남기거나 하지만 이곳은 빵이 너무 맛잇어서 다먹어욬ㅋㅋㅋ 
살찌려나? 뺄까? 이런생각이 아예 안들고 그냥 슉슉..모르게 다들어가욥.. 맛있어서 그런가봐요
패티가 정말 맛있고.. 다음에는 치킨안먹고 패티들어간거 저거 쉑 스택먹을거예여!!!!!!!!!!! 

미국에 가면 더 더더더더더 맛잇다는데.. 어케 이거보다 맛있을수잇을까욤..? 
빨리 코로나 극복해서 미국가고시퍼요..(쉑쉑먹으러..?ㅋㅋㅋㅋㅋㅋ)

체인이 엄청많지만 
타임스퀘어 가셔서 기름지고 맛있는 버거 드시고 싶으시면 쉑쉑버거 강추합니다! 

빵이 너무 맛있는 천국빵맛집 입니다~~ 

다들 행복한 봄날, 빵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