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천국 빵♡

카페 마마스 _ 영등포[20.4.24]

by 빵슈니 2020. 4. 29.

본문에 앞서 글을 잘 쓰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카페 마마스 입니다. 

영등포동4가 442 타임스퀘어 4F 417
02-2069-1461
매일 11:00 - 21:00 (Last Order 20:30)

 

제가 좋아하는 카페마마스입니다!
가격은 조금 있지만 가격대비 야채도 싱싱하고
내용물도 든든하게 들어잇어서 자주가요!

여의도 IFC로 자주 갔는데 
이번에 리뉴얼 재오픈을한 타임스퀘어에 와봤습니다!

달라진게 많지않아요..ㅋㅋㅋㅋㅋㅋ
가벽이 생긴정도?
저는 왜 전이 더 나을까요.. 리뉴얼 되어도 식탁은 너무 작고 불편...ㅠㅠㅠㅠㅠ

 메뉴들 입니다!  잘 안보이시면 클릭클릭!ㅋㅋ 
대략적으로 샐러드는 11900원 부터 시작해서 17000원 대 까지 비싼 메뉴들이 나왔고ㅜㅜ
샐러드 17000원은 너무비쌰여..
쇼케이스에 보면 과일이 잘라져서 저렇게 있답니다!
생과일주스도 다 추천 맛있어요!!!

행벅한 고민을 하고..

 

단호박 샐러드[11.5],  연어샌드위치[10.8],  닭가슴살 샐러드[11.5],
호두바나나[4.8], 아메리카노[4.1], 쿠키[2.8]

단호박 샐러드 [11,500원]_  단단한 단호박이 킥!

부들부드럽게 씹히는 단호박이 아니예요! 단단합니다!
그래서 퍽퍽하긴 하지먄.. 빵도부드럽고 야채도 단단한 식감이 없는데
같이 먹으면 참 맛나요ㅋㅋㅋㅋㅋ 아주 건강한맛~
마마스의 장점은 샐러드에 양상추만 들어잇지 않아요! 
요즘 샐러드가게가면 양상추만 넣어주는ㅠㅠ 곳이 많은데
마마스는 향이 풍부한 야채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야채도 맛있습니다 !!! 

 

닭가슴살 샐러드 [11,500원]_  닭가슴살 양 실화..?

사진에서 보이는 닭가슴살.. 제가 한조각 하나 먹은거예요ㅋㅋㅋ
그런데도  양이 엄청나죠?ㅋㅋㅋㅋㅋ
맛잇..ㅠㅠ 닭가슴살 다이어트로 먹어야할 때는 그나마 먹는편인데
닭가슴살이라 퍽퍽하긴하지마...ㄴ 카레향이 나요!
그래서 아주 맛나게 우걱우걱 먹을 수 있습니다!ㅋㅋ 
야채베이스는 단호박이랑 같아요!
 

 

연어  샌드위치 [10,800원]_  양파향이 강하지 않고 맛잇.. 훈제 연어도 마싯

좋아하는 메뉴중 하나입니다!
식감이 맛있어용..
빵이 안질기거든요! 그냥 퍽하면 뜯기는 느낌이랄까?ㅋㅋㅋ
위에 샐러드에 잇는 빵들이 엄청 부들부들하다면 
이 바게트는 약간 더 질긴듯 한 식감이 있어요!
그리고 안에 연어와 양퍄~~ 맛잇어요!!!! 
뭔가 가볍게 먹기 좋은데 살찌는 음식이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피클도 참 맛나답니다

 

 

호두바나나 [4,800원]_  딱 호두맛 바나나맛!

첨가물이 안들어가서 정말 딱 호두랑 바나나맛이나요!ㅋㅋㅋㅋㅋㅋ
건강한맛!
맛있어서 쭉쭉 들어가요 
배터지는 줄.. 

 

마마스쿠키 [2,800원]_  달다달다ㅠㅠ 이것은 너무달아!

사고나서 사진으로 안찍어서ㅠ 카운터에 있는 사진으로 대체합니당!
청키로 들어간건 아닌것 같아요! 안에서 초코가 따로 씹히거나 하진않아서 아쉬웠어요ㅠㅠ
쿠키랑 다른 식감으로 초코가 씹히길 바랐으나
그냥 쿠키식감에 초코맛이나요! 어어어엄청 달아요.. 엄청..
그래서 먹다먹다 남겼어요ㅠ 아메리카노를 먹어야할 것같은 느낌이랄까욥... 달댜~

 

카페마마스 총평 _

추천할 메뉴가 아주 많아요! 샌드위치도 다 맛있구.. 저 연어도 맛있고! 
파니니도 너무 맛..있어요! 다맛있다닠ㅋㅋㅋㅋㅋ!!!!!!!!!!! 
샐러드에 들어가는 야채도 맛있고 안에들어가는 재료들도 충실합니다!
아 그리고 스프도 특히 감자스프가 참 맛있어요~ 여럿이서가서 많이 시키는걸 추천!

과일쥬스도 맛있고.. 맛없는걸 찾기 힘든 곳!
가격은 더이상 올리지 말아주세요ㅠㅠ
흑... 맛있는데......자주가고싶은데 비싸지면 아쉽자나여 ㅠㅠㅠㅠㅋㅋㅋ

아아 그리구.. 너무 불편한게 와이파이가 안돼요ㅠㅠ
없으시다 하더라구요ㅜㅜ 노트북해야하는데.. 흑
마마스 전용 와이파이는  없어서 공용으로 쓰라는데.. 공용이 안잡혀요 없다능.. 
아니 왜 작은 샵들도 다 와이파이 있는데..
이 큰 카페에 없는걸까요!! 와이파이를 마련해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도 맛있고 샌드위치도 맛있고 샐러드도 다~ 맛있는 천국 빵맛집입니다 강추강추!! 


다들 행복한 봄날, 빵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