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천국 빵♡

입허전 _ 문래[20.4.14]

by 빵슈니 2020. 4. 16.

본문에 앞서 글을 잘 쓰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입허전 입니다.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56
02-2633-4300
화-토 11:30 - 20:00
일요일, 월요일, 공휴일 휴무

퇴근하고 선거날 뭘 먹어야 행복할까 고민하다가
문래역으로 갔습니다.
창작촌이 유명해 지면서 빵집도 여기저기 많이 생긴 것 같네요
행복해요...☆
스토리지 빵집 들렸다가 입허전 이곳으로 향했습니다.
이름이 뭔가 검허 하죠? 왜 입허전 일까요..?

입이 허전해서 인가..?

외관 입니다! 어린아이를 데려오신 어머니들이 참 많으셨어요!
아가들이 직접 빵을 고르더라구요 귀엽ㅠㅠ

건강빵이에요 정말 건강한 빵같아요!
주인부부가 운영하시는 것 같았는데 
문을 닫았다가 다시 오픈한지 별로 안된것 같아요~
주인분이 만삭으로 계셨는데,
뭔가 우리 아이에게 먹일 수 있는 건강한 것만 팔겠다!!
라는 느낌이었어요! 

주인분 보고 든 생각은 주관적이지만
아래 보시면 정말 건강빵만 팔아요ㅋㅋㅋㅋㅋㅋ

판매 빵 종류들과 빵 설명들이 외관과 내부에 쭉 붙어있어요!
믿음직!!!

판매하는 빵들이 많이 나갔는지 중간중간 비어보이죠?ㅠㅠ
실제로도 많이 없었어요... 아쉽..
빵들이 실제로 되게 큼지막~해요!
심지어 건강빵이고..그래서 가격대비 합리적인 느낌이랄까요?
샌드위치가 9.0 인데 엄청 맛있대요..나중에 샌드위치도 먹어보겠습니다!

빵류는 2.8- 9.0 사이입니다!
음료는 3.5-4.5 ! 세가지가 전부인가봐요! 저 메뉴판 밖에 못봤습니당!

행복한 고민을 하고..

단호박크림치즈사워도우[6.0], 생크림단팥빵[2.8], 카라멜시나몬[3.5]

요렇게 주문했습니다!
이날 날이 너무 좋았어요ㅠㅠㅠ 행벅은 배가되고

 

 

단호박크림치즈 사워도우[6,000원]_ 엄청크댜.. 시큼하니 건강한 느낌~

천연 발효종을 쓰신다고 했는데 그래서 그런가 시큼한 향이 확~ 올라와요!
옆에 문래공원 걸어가는데 너무 궁금하여 급하게 하나 주섬주섬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단호박도 달큰하니 부드럽게 씹히고 크림치즈 향도 매우 풍부해요!
시큼한 빵과 매우 잘어울리구요~
약간 질긴듯 씹히나 우걱우걱 먹다보면 깔끔하게 넘어갑니다ㅋㅋㅋ!
다음날 단호박스프해서 이거 찍어 먹었는데.. 넘 꿀맛...ㅠ.ㅠ 

 

생크림 단팥빵 [2,800원]_ 영롱한 단면과.. 엄청 맛있는 팥!!

직접 팥을 끓여서 만드신다고 했는데 통조림 팥이 아니예요!
알알이 살아있습니다.
많이 안달아요! 팥향이 기분좋게 '나 팥이다~' 하면서 구수한 느낌으로 씹힌달까요?
그러면서 크림이랑 섞여요!
바로 냉장 보관하라고 하셔서 냉장해서 먹었는데
아이스크림같이 맛있어요!!! 
팥이 진짜 맛있... 빵은 거의 느껴지지 않... 팥크림만 느껴져요

 

카라멜시나몬롤 [3,500원]_ 카라멜이 진짜..찐이에요

나왔습니다.. 흑 비쥬얼에서 보고 놀래서 바로 구매했는데
보기좋은 것이 먹기도 좋단말이 딱 맞나봐요
엄청맛있어요!!!!  카라멜도 직접 끓이신다고 했는데
딱딱하지 않고 끈적이지 않아서 입에 닿자마자 녹아요! 
슈크림 같다 해야하나?
손에 묻은것도 그냥 입으로 쪽 하면 안끈적해요 신기방기ㅋㅋㅋ

시나몬향이 많이나요~
계피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저 결대로 층층히 계피 들어있는게 너무 행복했어요 
식빵같은 촉감으로 씹히고 카라멜이 거의 그냥 막 섞여서 밑에까지 맛있고....
센스있게 통에 넣어주셔서 카라멜도 봉지에 붙거나 하지않고 온전히 깔끔하게 다 먹을 수 있었어요! 

이것은 꼭 드셔요!!

입허전 총평 _

문래가 집이면 얼마나 행복할까요..ㅜㅜ 다시 한번 문래가 좋아보여요
여기는 건강빵이 먹고싶거나, 슴슴한 빵 먹고싶을 때 가셔도 좋을 것 같고! 밥대용인 빵 사러 가셔도 좋을 것 같고
샌드위치도.. 달달한 카라멜들어간 빵 먹고싶을때 아무때나 다 가셔요!
심심한빵 달달한 빵 모두 너무 맛있었습니다! 순삭했어요...

친철하신 주인분들과 행복한 빵 냄새가 풍기는 입허전!
자꾸 보니 진짜 입이 허전해서 입허전 인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다음에 갈때는 밤빵과 스콘 샌드위치를 꼭 먹을 것이여요! 기대기대기대 >.<

모든게 다 유기농인 이 곳 강추입니당!!!!!!!!!! 이곳은 완전 천국 빵집입니다 !!!!!! ^>^

다들 행복한 봄날, 빵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