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천국 빵♡

오월의 종 _ 영등포 [20.3.25]

by 빵슈니 2020. 3. 27.

본문에 앞서 글을 잘 쓰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오월의 종 입니다.

이태원과 영등포에 있고 이태원이 본점 인것 같아요~ 
운이 좋게  영등포 오월의 종이 회사랑 가까운 곳에 있어서 자주자주 옵니다!
그래서 아마 포스팅을 많이 할 것 같아요!

자주올 수 있어서 대량으로 사지 않고 한두개씩 사먹는 편이에요~  
여러분 장담하건데 여기는 꼭꼭!!!! 와보셔야합니다. 와서 실패한 빵 하나도 없어요.. 다맛있어요!!!!!!!!!!!!!

심지어 커피도향 장난 아닙니다. 너무 애정하는 빵집중에 하나예요~

외관부터 빛이 나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

야외에 테라스가 있어서 요즘같은 봄날에 나와먹기 딱 좋아요~!

 

내부로 들어가면 이렇게 빵이 진열되어 있어요~
아주 넓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자리가 더 많아서 커피마시기 좋아요!

 

여러분 맛있는 빵이 이렇게나 많아요!!!!!~~~~
마지막 사진에 있는 호밀 무화과가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가시게 되면 꼭 드세요!
잠시 행복한 고민을 하고.......

빵은 혼자먹을 것이여서 밤빵 하나만 샀습니다. 아숩숩ㅜ.ㅜ

소보루의 밤[4.0],
오늘의 싱글 커피[4.0],  사과당근 착즙쥬스[6.5]

 

이렇게 주문 했습니다. 

음료는 4.0에서부터 7.0까지 있고
빵류는 2.0에서 부터 6.0까지 있는것 같아요~

아주 오래 덴마크 다이어트를 해보고자 식빵을 더더 건강하게 먹고싶어 호밀 100% 빵을 찾아 이곳을 왔던적이 있습니다.
한입먹고 충격받아서 이곳은 맛이없는 빵집이구나....
하고 덴마크 다이어트도 중단되고이곳을 더이상 오지 않았던 암울한 시기가 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

한참 뒤 친구가 준 호두크림빵을 먹고 다시 이곳은 맛집이구나 했어요...흑
ㅈㅔ 초딩입맛에 너무 건강한 빵 말고는 정말 다 맛있습니다!!!

TMI 였네용... 그럼 이만 빵 리뷰로...

빵을사면 이렇게 잘라주세요~ 숑숑숑

 

소보루의밤_ 맛있어여!!!!!!!!!!!!!!!!!!!!!!!!!!

저 안에 들은 밤의 양 보이시나요..?  엄청나요 맨앞 맨뒤 자른부분빼고 다 저렇게 들었어요 

위에 소보루는 달달하고 안에 밤도 달달합니다.
그래서 저 빵안에 아몬드 슬라이스 된 것을 넣어서 반죽하신 것 같아용
고소함을 노리신거 같은데 성공이네요ㅋㅋㅋ!! 

위에 소보루는 단단하게 씹힙니다. 달달하게 맛있는 소보루예용 씹으면 안에 밤도 단단하게 씹힙니다. 
빵이랑 고루고루 섞이는 무른 밤은 아니예요! 다 각자 입에서 춤을 추다가 만납니다~.~
너무 맛잇어요... 왜 미리 안먹어 봤을까요ㅠㅠㅠ

추천추천입니다!!!!!! 

흑 저만 먹어서 눈치보여 많이 못먹엇... 쟁여와서 그날 다먹었어요 ㅋㅋㅋ

 

 

오월의 종 총평 _

여러분 한번? 두번? 계속가세요~~~ 모밀 무화과도 넘 맛있고, 무화과 브라우니, 바게트, 콩치즈빵, 옥수수빵,  호두크림치즈빵, 어니언빵 또... 또 뭘먹어 봤을까요ㅋㅋㅋ 한 두개씩 사먹었는데 다 기억하지 못하지만 다 맛있어요!!!!!!!!!!!!

호밀100% 빵만 빼면 너무너무 맛집입니다.. 커피도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향이고! 착즙쥬스도 뒤에서 짜주십니댜~~~ 

강추강추!!!!!!!!! 

이곳은 걍 그냥 천국x천국 빵집입니다 >.<




다들 행복한 봄날, 빵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