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천국 빵♡

88 파운드 _ 연남동[20.4.3]

by 빵슈니 2020. 4. 6.

본문에 앞서 글을 잘 쓰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88파운드[88pound] 입니다. 

서울 마포구 연남로13길 9 
010-6514-4614
화-일 12:00-20:00
월요일 휴무, 전제품 소진시 조기마감 

 

연남동 이지만 홍대에서는 조금 먼 가좌역 근처에 맛집 투어를 갔습니다!
그래서 88파운드를 갔어요

저는 원래 파운드 케익을 좋아한답니댜 그러하여 픽!!!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누가봐도 오픈되어있어서  딱보여요!
흑 근데 정말 가기 힘들엇어요.. 버스 타고갓는뎁.. 근처가 다 공사중이라 
가기가 힘들었습니다ㅠ.ㅠ 

귀욥...ㅋㅋㅋㅋ 
앞에서 이렇게 반기고있어요!! 

액정이나가서 왼쪽아래에 선이 있네요ㅠ.ㅠ
이해부탁드립니다..

내부가 너~~무 이쁩니댱
앉아서 잠깐 커피 마시면서 파운드먹고가면 세상 행복하겠서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ㅠㅠ 사진찍으며 감탄..

테이블은 두개밖에 업서요!!ㅠㅠ 그래서 포장해가는 사람들이 많을것 같기도합니다ㅜㅜ 
파운드 케익 박스가 참 이쁘거든요 ^>^
생일케익으로 조촐히 간단하게 사서 초 불어도 될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박스는 조금 이따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욥!

 

들어가자마자 쿠키랑 스콘이 반겨요! 
그리고 파운드기 주 메뉴입니다~ 

가격은 쿠키는 2.0  맨날 그림이 달라진대요~ㅋ
스콘은 2.5 - 3.0
파운드는 4.0 - 4.8 사이 입니다! 
파운드 2개를 삿는데 만원이라서 약간 가격이 나간다.. 생각들었어요!
흑.. 그리 두껍지않은데... 여러조각 사고싶은데... 

 

행복한 고민을하고...

레몬파운드[4.2], 몽블랑파운드[4.8]

이렇게 주문 했습니다. 

카페에서 안먹고 포장해 왔는데
케이스가 참 이쁘지요...>.<
요즘 작은사이즈 주문케익 많이 하시는데 그 사이즈 같아요!
정말 생일 케익으로 ㅆ ㅓ도 되지 않을까요?ㅋㅋㅋ

 

몽블랑 파운드_  필링이 넘 맛있는뎁?

단단한 파운드 케익 아닙니다!
일단 카스테라랑 제가 알고있는 단단한 파운드 케익의 딱 중간 느낌이에요~
버터 풍미가 강하고 씹으면 파스스스 풀어지는 식감으로 포슬포슬하게 씹힙니다.
위에 필링이 넘 맛있어요ㅠ.ㅠ 
역시 밤인가요.. 밤.. 뱜뱜밤 필링이 엄청 꼬소해요!
저기부분으로 케익만들면 너무 맛있지 않을까요..? 바람... 

파운드 안에 들어있는 밤은 약간 껍질이 붙어있는지  씁쓸한 맛이 났어요!
이점은 좀 아쉬웠습니다ㅠ.ㅠ 

 

레몬 파운드_  셔요!! 파운드까지 시댜!!! 

레몬이 제일 유명한 걸로 알고잇습니당!

레몬필링이 엄청 셔요! 진짜 레몬 마구 넣으셨나..? 싶을 정도로!

달긴단데 셔서 단맛이 많이 안나요!  그래서 위에 많이 뿌리실 수잇던거 같습니다ㅋㅋ 
안에  시트에 까지 레몬껍질 간게 들어있어요! 신경 많이 쓰신듯!

달고 시고 해서 쑥쑥 잘 들어가는 듯 했으나..
레몬이 자극적이여서 처음에 와 진짜 맛있는데 몽블랑보다 맛잇어.. 하면서 먹었으나
계속 손이간건 몽블랑입니다ㅋㅋㅋ 

덜 자극적인게 짱인거같아요!ㅋㅋㅋ 


몽블랑 다먹었을때 레몬 한 반은 남았다능..
몽블랑 강추입니댜!!!!!!!!!!!!

 

88 파운드 총평_

다른 파운드도 궁금해요! 스콘두요!!! 
그리고 하루 냉장고에 넣으면 엄청 촉촉해진다고하는데 입에 들어가는게 급한 저로써는.. 
그냥 다 한 번에 클리어햇습니다 ^>^ 담 번에는 하루 숙성해서 먹어볼까봐요~
저는 파운드케익의 단단한 식감이 좋은데 파운드케익보다는 약간 수분감이 더 잇고 무거운 카스테라 느낌이랄까요?
좀 더 퍽퍽하길 바라지만..
그래도 파운드 케익 빠인 저로써는 위에 너무 이쁘게 데코 되어 있고.. 맛있는게 올라가 있고... 그게 다 맛있어서ㅠㅠ 행벅햇습니다

그래도 분위기가 넘 좋으니 나중에 커피한잔 하면서 먹어보고싶네요!
포장 패키지, 분위기, 맛, 빵모양등등드으응등!! 다 세심하게 신경쓰신 것 같아요

그래서 이곳은 천국 빵집입니다 !!!  햇살 좋은 날 한번가보셔요!! 

 

 

다들 행복한 봄날, 빵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