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천국 빵♡

브레드 더 밀 _ 양천향교[20.4.5]

by 빵슈니 2020. 4. 7.

본문에 앞서 글을 잘 쓰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브레드더밀 입니다. 

서울 강서구 강서로 471, 마곡엠코지니어스타 108호
070-4106-0088
매일 09:00-23:00

 

제가 정말 애정하는 빵집 중 하나입니다.
집이랑 가까워서 자주 가는데요! 

가격은 조금 나가는 느낌이지만 정말 하나하나 다 맛있습니다! 
가격이 비싼.. 것은 크기가 조금 다 작아요ㅠ.ㅠ 이것은 정말 아쉽지만
맛 때문에 계~~속 가고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에 사장님께서 메뉴 변경하고 계셔서
원래 있던 메뉴들이랑 조금씩 달라지고있어요!

그래서 집가는 길에 맨날 들린다는점.........^>^
뭐가 새로 나왔으려나~~~

 

외관은 이렇게 단촐 합니다!

 

내부도 엄청 좁아요~
한 두명? 들어가면 느낌으로  꽉찬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빵도 종류가 많은 편은 아닙니닷!

되게 소량으로 만드시고 한가지만 주력하시는 것 같진 않아요~!
벗뜨 다맛있다는..

예전에 고메버터롤도 맛있었는데ㅠㅠ 이제 안만드신대요..

주인분이 크로와상에 강하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주로 크로와상류를 자주 사먹습니다!
크로와상류 강추입니당 바샥바삭해요

가격대는 마들렌이 제일 저렴해서 1.1~ 5.0 까지!
케익류는 더 높아요!  28.0까지 있는거 같아요!
당근케익도 참 맛있다고 했는데 아직 못먹어 봤어요! 

어째 3-4개씩 혼자 다먹을 수 있고 엄청들어간다 햇는데..
좋은 밀가루로 만드시고 천연발효로 만드시네용..!!!

흡.. 그래서 거짓말 안하고 한두개씩 사먹으면서
거의 다 먹어본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도 행복한 고민을하고..

앙버터 크로와상[3.5],
감자샌드위치[4.5], 초코생크림크로와상[4.8]

 

앙버터크로와상[3500원]_  뱌삭뱌샤샥뱌샥뱌삭

이건 한 삼사일전에 사먹은 겁니당!
안에 팥이 많이 들어있진 않아서 조금 아쉽지만ㅜ
버터 꼬순맛이 엄청납니당
페스츄리도 엄청 바삭바삭해요!  

맛있습니다 강추... ㅠ.ㅠ
네 입만에 순삭했어요 사이즈 크게 만들어주세여...

 

초코생크림크로와상[4800원]_  비싼듯 하지만 베어물면 이해가는

페스츄리의 바삭바삭한건 없어요!
아무래도 위에 초코가 덮였고 안에 또 초코크림이 들어가서 그런거겠죠?
반 잘라보고 너무 행복햇서요..ㅋㅋㅋㅋ
크림은 전혀 안달아요! 약간 제티맛? 같은 느낌이랄까요
칼리바우트 초코를 넣으셨다 햇는데..
제 입맛이 싸구려인가봐욬ㅋㅋㅋㅋ

느끼함은 조금 있습니다!ㅠ.ㅠ
위에  뿌려진 초고가 찐이에요.. 초쿄러버~~

감자샌드위치[4500원]_  흑 너무 맛있어요!!!!!!!! 빵 식감이 미쳤어요

이거슨!! 예전에 제가 이집을 알기전에 단종됐다고 하셨는데
너무 궁금해서 사장님한테 다시 만들어달라고 몇번 얘기 드렸었어요!ㅜㅜ
흑 들어주신건가.. 요청이 많으셨다고 하시긴했는데
보자마자 너무 반가워서 바로 샀습니다!

흡.. 너무 맛있어요
손이 너무 많이가서 단종시키셨다고 하셨는데
진짜 그럴 것같아요ㅠㅠ

카레랑 후추가 들어있고 마요네즈보다는 감자가 훨 많이 들어서
포슬포슬한 식감으로 씹힙니다. 
하나도 안느끼해요! 안에 사과 파프리카가 들어간거 같았어요~
아삭아삭 식감도 너무 재밌습니다

근데 갑은.. 내용물도 맛있었지만 빵이에요
엄청 쫀~득쫀~득해요! 떡질감이 아니라.. 뭐라 해야할까요? 
일반 모닝빵을 3배 응축시켜 놓은느낌이랄까요ㅋㅋㅋㅋ
풍미도 너무 좋아서ㅠㅠ
먹다가 안에다먹고 빵만 남겨서 아껴먹었어요..

이거 그냥 모닝빵으로 파셨음 좋겠어요..
잼 발라먹으면 너무 맛잇을것 같아요!!!!!!!!

 

브레드더밀 총평 _

집 앞에 이런빵집이 존재하여 저로써는 너무 행복합니다.
거의 매주 주말마다 아침에 도장을 찍고.. 집 가는길에 도장찍고 행벅해요..
적립금 엄청 채운 저로써는 정말 강추합니다.
다~~ 맛있어요! 아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콘집입니다!!
퍽퍽한 스콘 좋아하시면 꼭! 드셔보셔요.. 우유랑 너무.. 너무 잘어울려욧!!!!!!!!!!!!!!
소화도 잘되고 맛도 넘 맛이요.. 홍차쉬폰케익도 맛있습니다. 홍차생크림이랑 같이 드세요[속닥]

양천향교나 가양 마곡 이쪽 지나가실 일 있으시면 가셔서 드셔보세요! 강츄입니다~~


이곳은 넘넘넘넘 천국 빵집입니다 !!! 

 

다들 행복한 봄날, 빵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