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인간 빵

카페 설리번 _ 당산[20.4.26]

by 빵슈니 2020. 5. 11.

문에 앞서 글을 잘 쓰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카페 설리번 [당산점]입니다.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241
02-2068-8825
매일 08:00 - 23:00

 

몰랐는데 체인입니다!
당산, 교대, 서초 이렇게 있어요! 
저는 당산에만 있는줄..!! 

근처 맛집이 없나 탐색 중
봄나물로 신기하게 빵을 만든다는 글을 보고
슝슝 갔습니다!

당산역에서 2-3번 출구 사이에 있어요~

 외관 입니다! 한참 찾았어요 길치인가?ㅋㅋㅋㅋㅋㅋㅋ
숑숑 들어가면
어느정도 공간이 넓직한카페예요~~~ 
 
평일 다섯시 반 갔는데 빵 어느정도 남아 있었거든요..
한.. 삼십분뒤 거의 동났어요!!! 
요즘 인기가 많나봐욥 ㅋㅋㅋ 

커피 메뉴입니다! 
가격은 음 쏘쏘 해요!! 

 

 

 

다른 블로그 찾아보니까 케익 비쥬얼이 너무너무 이뻤는데...
아래 것 처럼 만들어놓은거 g으로 재서 데코해서 파는거 였어요!
음..  대형으로 만든 케익보니까 맛있어보이진 않아서 시키진 않았습니다ㅠ.ㅠ  

 

 

여기는 되게 특이한 빵이있어요! 
이곳에 온 이유기도 했는데요
나.물.빵!!!!!!!ㅋㅋㅋㅋㅋ
나물빵이 특이하게 있어요~ 안에 나물이 들어가는? 
숙주, 고사리, 달래, 시래기.. 참나물 상상이 안가시죠? ㅋㅋ

빵종류는 이렇게 다양합니다~ 
달달한 빵, 담백한 빵도 있고 시그니처인 나물빵도 있구요!

원래 나물 빵을 사러갔으나
달달한 빵의 유혹에.. 달달한 빵을사서 차와함께 먹고
나물빵은 사서 본가에 들고 갔습니다!!!!!!

행복한 고민을 하고.. 

 

앙버터바게트[4.8], 브라우니[2.8], 흑임자파운드[3.2]
아이스아메리카노[4.2], 페퍼민트티[5.0]

베이컨숙주나물빵[3.2], 참나물치즈나물빵[3.2], 팽이고사리나물빵[3.2]

요렇게 주문 했습니다! 

 

앙버터바게트[4,800원]_  바삭한 바게트에 앙버터 오랜만이야... ♡

회사 근처에 브레드21 이었나.. 무튼 거기 앙버터바게트가 정말 맛있었는데
더이상 빵을 안만든다해서.. 너무 슬펐어요ㅠㅠ 
저는 치아바타나 브레첼앙버터를 좋아하지않아욥.. 
먼가 더 느끼한 느낌이랄까ㅠㅠㅠ 
무튼..!! 
저 빵집이 빵을 안만든 이후로  맛있는 앙버터 바게트를 찾지 못했는데
설리번 앙버터 맛있어요!
바게트라고해도 바삭하지 않고 눅눅하고 질긴데 많은데
여기는 안그래요!  바삭바삭!

한개만 친구가 먹고 제가 다먹은거같아요... 바샥바샥

 

 

브라우니[2,800원]_  달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달다아ㅏㅏ

엄청 꾸덕꾸덕한 느낌은 아닌 브라우니였어요~
그데.. 근데.. 엄청 달아요...
한 두입 먹고 잘안먹는 아메리카노가 먹고싶을 지경이엇어요ㅋㅋ
밖은 바삭? 와그작 한 느낌이구 안은 촉촉하지만 꾸덕하진 않았습니다!
흑... 달아여ㅕㅕㅕ 달다ㅏㅏㅏㅏㅏ
당 떨어지실때 강추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흑임자 파운드 [3,200원]_  이 쪼매난게 삼천이백언.. 하지만 맛있네?ㅠㅠㅠ

포슬포슬 부셔지는 파운드케익의 기름진맛!!
흑임자 향이 매우 강해요~ 안에 재료가 많이 들어가서 비싼가봐욥
안달고 건강한??담백~한ㅋㅋ 빵 드시고 싶으시면 이걸 고르세용!!ㅋㅋ
맛있는데 너무 작아서.. 아쉬웠던ㅠㅠ 


대망의 나물빵들!!!!! 후기입니다ㅋㅋ 
이거는 친구가 선물로 줘서 집에가서 부모님과 함께 먹었어요!ㅋㅋㅋ
비쥬얼이.. 깨끗하게 찍으려 칼도 쓰고 신경썼으나..
잘 안찍히네욥...ㅠ.ㅠ 
약간 더..러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ㅋㅋㅋㅋㅋ 

 

베이컨숙주나물빵[3,200원] _ 그나마 양호햇!! 

비쥬얼은 이렇지만..ㅋㅋㅋ 그나마 먹을 때 호가 강했던 빵이에요ㅋㅋ
숙주향이 확 충이고 짭짤하니 밥대용으로 아주 좋아요!
약간 매콤 한데 파프리카 가루가 들어간건가?...
그리고 여기 빵부분이 아주 맛있어요 쫀득쫀득 고소하게 씹혀욥... 달달하구요!
단짠의 조화가 괜찮았습니다ㅋㅋ 
의외의 조합인데 식감이 아주 맛났어요! 피자빵 같았어요ㅋㅋㅋ 

 

 

참나물치즈나물빵[3,200원] _ 아버지가 등을 돌리셨어요..  

위에  베이컨숙주빵은 괜찮게 드시던 아버지가 
이 빵에서 등을 돌리셨습니다.
빵을 좋아하시는뎁.. 한입 드시더니 음식가지고 장난치는거 아니라며...ㅠㅠㅠㅠㅜ
사실 저도 이 빵은 조금 별로였습니다ㅠㅠ
참나물의 씁쓸함이 느껴지긴하는데.. 갈아서그런가 페스토..같은 식감인데 써요ㅠㅠ
쓰읍... 써요 ... 

 

 

팽이고사리나물빵[3,200원] _  식감은 좋으나 고사리가.. 음

일반적인 고사리향 아실까요?
나물로 만든 고사리향! 그게 빵이랑 같이 씹혀요ㅋㅋㅋㅋㅋ
그냥 이게전부.. 어머니 아버지 두분 다 이건 안드시겠다 하셨어요...
저 혼자 먹었으나 반은 남겻... 식감은 좋아요!
허나
양념된건 없는데 나물향이 강해서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인식이 중요한거 같아요.. ㅋㅋㅋㅋ(반성)
고사리, 참나물, 팽이버섯 이런게 빵이랑 조합되는게 힘드네욥...
고정관념이 제가 심한가바여...ㅠㅠㅠㅠㅠ 

카페 설리번 총평 _

앙버터, 흑임자파운드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중요한건 빵자체가 아주 맛잇었습니다!
바게트라던가, 파운드, 나물빵 아래 있는 시트빵 까지 빵이 아주 맛나서 
이 곳은 다시 들릴것 같아요! 앙버터를 다시 먹으러 갈 것입니당ㅋㅋㅋ 

북적북적 하지만 시끄럽진 않았어요!  다만 사람이 많아서 자리도 빵도 부족햇다는점...ㅠㅠㅠ
시그니처인 나물빵이.. 너무 충격적이엇다는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가 빵을 좋아하시고 잘 드시는데 안드셨다는건..
친구가 시그니처라고 선물해줬는데 다같이 맛있게 먹고싶었는데 아쉬웠습니다!  

시그니처가 아쉬웠음으로 이곳은
제 기준 인간빵집으로!!!! 

 

다들 행복한 봄날, 빵날 되세요~♡

' > 인간 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루나사이드[루네스] _ [20.6.16]  (0) 2020.06.26
미미헌브레드 _ 방화[20.6.7]  (0) 2020.06.15
쿄 베이커리 _ 상수[20.4.24]  (5) 2020.04.28
뚜주르 _ 천안[20.4.17]  (4) 2020.04.22
고당 _ 남양주[20.4.11]  (0) 2020.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