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천국 빵♡

버터베이커리 _ 연남동 [20.4.2/재방문]

by 빵슈니 2020. 4. 8.

본문에 앞서 글을 잘 쓰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버터베이커리 입니다. 

서울 마포구 동교로 226
02-332-2642
월-토 08:00 - 22:00
일 08:00 - 21:00

저번 포스팅에서 또 방문한다고 올렸었는데
네.. 4일 만에 재방문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헿... 넘 맛있었거든요
봄 철 지나서 딸기가 들어갈까봐 일부러 빨리 간것도있어요!

귀염귀염 외관입니다 정말 작아요! 

아직 코로나 문제로 2호점 카페는 운영안하시고
1호점에서 조각케익 같이 판매하십니다~

커피는 들고 나와서 드셔야해요ㅠ.ㅠ
앉아서 먹을 자리가.. 없어요ㅠㅠ

저번이랑 약간 달라진 라인업과 영롱한 케익입니다 ^>^
음료는 2.0에서부터 4.0까지 있어요! 안에서 먹는거랑 테이크아웃이랑 가격이 다릅니다~
빵류는 3.0에서 부터  6.5까지!

가격은 적당합니다! 가격대비 큼지막~ 한 느낌입니다
하지만 파이류는 넘나 조그마하네요..ㅠ.ㅠ

다들 배가 빵빵하게 차있는 관계로..
집에와서 혼자 와구와구.. 먹엇슴당ㅋㅋㅋㅋㅋㅋ

돼지...  ㅜ^ㅜ

행복한 고민을 하고....

소보로[2.5]딸기쇼트케익[6.5]

 

소보로[2,500원]_ 땅콩향 가득! 안은 라즈베리잼이!!  

소보로에 베리잼...? 오호라? 의외의 맛이 궁금했어요!
안에 라즈베리 잼이 들어있다고 써여있었거든요

그래서 골랐습니다ㅋㅋㅋㅋㅋㅋ
위 소보로가 고소하고 엄청 부드러워요!
딱딱하게 씹히는 소보로가 아닌 퍼스스스 부서지는 소보로입니다

먹다보며 라즈베리 잼이 쏵 퍼지면서 기분좋게 먹을수있었습니다!
잼이 단 편이고 많이들어있지 않습니다...!
다만 빵이 약간 질겼어요ㅠ.ㅠ

씹다보니 빵만남아잇는 느낌이 들었슴당ㅜ.ㅜ 

 

딸기쇼트케이크[6,500원] _  이번에도 향긋향긋!! 딸기의 양 보이십니까!! 

저번과 마찬가지로 이것을 먹으러 간 것이기에
사왓습니다~  혼자 앉아서 다섯입 만에 다먹었어요ㅠ.ㅠ 
이번에도 딸기와 생크림이 향긋향긋합니다!
시트도 눅눅하지 않고.. 포슬포슬하니 맛있어요

다만 사고 너무 많은곳을 다니느라.. 오는길에 무너져..서 속상했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 

안에 들은 딸기양 보이세요..?
처음 포크를 내렸을때 딸기 반으로 자른게  세개나.. 
묵직하게 내려가요.. 혜쟈? 

 

버터베이커리 총평 _

이번에도 하드빵류는 고르지 않았네요 가면 단거에 눈이 돌아가서.. ㅠ.ㅠ

소보로는 다시 고르진 않을 것같아요. 다른 맛있는게 너무 많아보이거든요.... 

벗뜨 딸기케익은 정말 너무 맛있어요..4일전에 딸기케익 먹고 너무 놀래서
진짜 일주일도 안돼서 다시 방문한거거든요ㅋㅋㅋㅋ! 딸기가 들어갈까봐 초조해섯... 
저 곧 또 다시 방문하지 않을까요..?
다음에 갈때는 무조건 꿀고구마호밀방을 먹을 것입니다ㅠ.ㅠ 
너무 먹고싶었으나 배터질까봐 자제했는데
지금 너무 후회 된다눙..

여러분 여기 꼭가셔요!!!!!!!!!!!!!!!!!!!!! 또 추천합니당^>^

이곳은 천국 빵집입니다 !!! 헤뷴~헤븐~~~~~ 


 

다들 행복한 봄날, 빵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