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천국 빵♡

스토리지 _ 문래[20.4.14]

by 빵슈니 2020. 4. 16.

본문에 앞서 글을 잘 쓰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스토리지[STORAGE] 입니다.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8-6
02-6745-5329
매일 11:00 - 20:00

퇴근하고 선거날 뭘 먹어야 행복할까 고민하다가
문래역으로 갔습니다.
창작촌이 유명해 지면서 빵집도 여기저기 많이 생긴 것 같네요
행복해요...☆

외관 이에요! 밖에서 좀 헤맸어요..ㅋㅋㅋ
정말 작은 골목 안으로 들어가시면 딱 있습니다!

통창에 빵들이 보이고 사진을 못찍긴했지만
카페 옆에는 직접 굽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있어요!
그래서 다보여요!ㅋㅋㅋ 

케익도 쇼케이스 안에 있었는데  찍지 못했어요.. 왜 안찍었지ㅠ.ㅠ 
구움과자류는 밖에 위치해 있고 쇼케이스 안에는
치즈케익과 피칸파이가 남아있고 다른건 다 품절 이었습니다.
마카롱도 다 품절이었어요!

제가 5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으니.. 꽤 일찍 판매 되나 봅니다ㅠ.ㅠ 

스콘 종류예요!  얼그레이 소금프레첼 궁금했는데ㅠㅠ 아쉽게도 매진이었슴당

대락적인 가격은 
음료 2.5 - 6.0
 
빵은 2.0- 6.0 사이 입니다!
크기가 조그마해서 조금 비싸다고 느껴졌어요~


행복한 고민을 한 후.. 

고구마쿠키[3.5], 레몬케이크[3.5], 플레인스콘[3.0], 쿠키앤넛트스콘[3.0]

요렇게 주문했습니다!! 꺄
포장하고 나오는 길에 날이 너무 좋아서 너무 행복해써요...

 

고구마 쿠키[3,500원]_ 이 쪼매난 것이 삼천오백원씩이나.. 근ㄷㅔ 맛있군

고구마 맛이 많이 나진 않아요! 버터 단맛이 싸악 풍깁니다.
맛있어요!
바사삭하기 보다는 묵직하게 씹히는 쿠키입니다.
바닐라 향이 엄청엄청 많이나요! 
단단하게 맛있게 씹히는 바닐라 아이스크림 먹는 맛이랄까요? 
비싸지만 맛잇었습니다ㅠㅠ 

 

레몬케이크[3,500원]_ 이것도 작지만.. 레몬 가득가득!

자를때 촉감이 대박.. 스르르르륵 잘려요!  느낌 너무 좋...
반으로 자름과 동시에 레몬향이 엄청나게 풍겨요!
진짜 레몬이 인줄 알았어요!ㅋㅋ
향은 시큼하게 나는데 먹어보면  생각만큼 시진 않지만 상큼합니다!
마들렌보다 쫀쫀하게 쫀득하게 씹히는 느낌이랄까요? 신기한 식감이었어요!
레몬들어간 빵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참 맛있었습니다!

 

쿠키앤 넛트 스콘[3,000원]_ 오독오독 씹히는 견과류

움.. 쿠키맛이 아예 안나는데 쿠키가 들어간걸까요?
견과류 맛만 풍부하게 납니다.
견과류 특히 해바라기씨가 엄청 씹혀요!  
하나도 안달고 왜 콩가루 맛이 날까요? 콩가루가 들어갓나..?
진짜 하나도 안달아요! 고슬고슬하게 부셔지고 고소해서 그런가 계속들어가요ㅋㅋㅋㅋ

 

플레인 스콘[3,000원]_ 역시 기본이다

스콘이 맛집이라는 걸 증명해주듯.. 플레인스콘이 제일 맛있었어요ㅋㅋ
손으로 툭 자른 단면 궁금해 하실까봐 저렇게 잘랐는데 단면 보이시나요?
적당히 퍽퍽하고 부드럽게 씹혀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스콘 식감이에요!
뭔가 정석같아요...ㅋㅋㅋ!!!
쿠키앤 넛츠 스콘보다 플레인을 추천합니다! 
먹자마자 와오... 음... 하면서 먹었네용ㅋㅋ 풍미가 엄청나고 좋은버터를 쓰시나..?
어쩜 이렇게 맛잇을까요...ㅠ.ㅠ 

 

스토리지 총평 _

구움과자류가 많은 이곳! 케익도 너무 궁금합니다.
너무너무 친절하신 주인분과 오픈키친으로 깨끗하게 관리 되는 곳 같아요~
제일 중요한건 맛이.. 작지만 강합니다!
조금 비싸다고 느꼈는데 먹는내내 행복해서ㅋㅋㅋㅋ 허용 가능한 수준으로 생각들었어요~

곧 다시 방문하지 않을까 싶어요! 집이 문래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딸기잼이 있다면 참 스콘을 배로 맛잇게 먹을 수 있을것같아요!집에 딸기잼 없던 것이.. 너무 슬펐...
가시게 되시면 스콘은 꼭 드셔보세요! 다른것들도 추천! 고른 것 다 풍미가 엄청 났어요~
 

이곳은 천국 빵집입니다 !!! 

다들 행복한 봄날, 빵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