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지옥 빵

태그원 _ 청주 [20.6.21]

by 빵슈니 2020. 7. 9.

문에 앞서 글을 잘 쓰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태그원 입니다. 

충북 청주시 상당구 북문로2가 83-18

우아 번호나 시간 아무것도 기재되어잇지 않네요ㅋㅋㅋㅋㅋㅋ
오로지 주소뿐! 

정확하지는 않으나
매일 10:30 - 22:00

후식을 먹으러 가긴했는데, 
배가부른 상태는 아니였어요!! ㅋㅋㅋㅋㅋㅋ
(중요)

외관이 이쁨니댜!! 
블로그에 왤케 많이 올라오는지 알것같아요!ㅋㅋㅋㅋㅋ

사진찍으러들 오시나 봅니댜..
장점이 테이블간 간격이 넓어서 조용조용하고
사진찍기도 좋을 것같더라구요! 

손님들이 많이 계셔서 내부 사진은 찍지 못햇네요ㅠ.ㅠ 

인스타에서 보고 너무너무 기대했던 빵들과 케이크! 
키오스크 주문이라서 음료 메뉴판이 없어요ㅠ.ㅠ 

행복한 고민을 하고.. 

딸기크럼블[??]
아메리카노[4.3], 캐모마일[6.5]

가격안내가 너무 불친절했어요ㅠ..
키오스크에 그냥 다 때려박은 느낌이랄까요
영수증을 안뽑앗더니 가격정보가
검색해도 안나와욥..ㅠㅠㅠ

 

딸기크럼블_  너무 달아여!!!!!!!!!!  왕달다!!! 

둘다 달지않은 음료를 시켰음에도 불구하고..
다남겻어요 진짜 달아요..
근래 먹어본 것충에 최강인듯..
아이스크림도 너무 달고ㅠㅠㅠ 
잼도달고
심지어 딱딱해요..포크넣다가
아래 유리식기 깨지는줄 알았슴다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소보로도 너무 딱딱해서 바삭바삭할 정도였어요ㅋㅋ흑 내가 빵을 남기다니........
심지어 배부르지도 않은상태였는데에... 웬만하면 다 먹는데
두입먹고 내려놓은거같아요ㅠㅠㅠ

 

태그원 총평 _

한입먹고 너무 놀랬습니다.
별로여서...ㅠ.ㅠ 
풍미고뭐고 그냥 달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단단단 설탕 단단단단...

분위기나, 인스타에서 너무 호평이 많앗기에 
또 사진을 어쩜그리 다들 맛깔스럽게 찍으시나요..  기대했잖아요ㅠ.ㅠ 

인스타보고 여기 빵 맛집인줄 알았어요..ㅠ.ㅠ 그냥 사진 맛집인 곳 같습니다.
조명도 좋고, 자리간격도 넓어서 사진찍고싶으시면 가보세욥!!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청주물가 치고 가격이 저렴하진 않앗어요ㅠㅠ
비싼건 음료가 7,000원까지  있었고 케익도 가격이 좀 있었습니다! ㅠ


저는 다신 안갈것같아요... 셀카를 좋아하지 않기에...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빵이 맛잇어야 가겟는데 음료는 둘다 평타였고
단거 정말 좋아하고 잘먹는데 빵이 너무.. 충격적으로 달았어요ㅠㅠㅠㅋㅋㅋㅋㅋ 

공익을 목적으로 작성하려 노력했으나 후기라는 점에서 
개인적인 주관이 담긴 것은 이해 부탁드리며
이만 태그원 평을 마치겠습니다. 

이곳은 지옥빵집 으로 평 내리겠습니다! ㅜ.ㅜ


 

다들 행복한 봄날, 빵날 되세요~♡

' > 지옥 빵'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E BAKE _ 안양역[20.3.23]  (0) 2020.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