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지옥 빵

THE BAKE _ 안양역[20.3.23]

by 빵슈니 2020. 3. 28.

본문에 앞서 글을 잘 쓰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더베이크 입니다.

어쩌다 안양에 가게됐어요!
급하게 점심을 먹어야 했는데 안양역에서 더베이크를 발견했습니다.

급한이유로 외관은 없어요... ㅋㅋ 빵 카페라고합니다!
내부가 되게 넓고 음료나 빵가격이 싼편이에요~

음료는 2.0에서 3.5정도
빵은 1.0에서 2.5 정도입니다. 아주 기본적인 빵들만 팔고있어요~

찾아보니 체인이네요.. 체인인줄 몰랐어요ㅋㅋㅋ

 

 

 

팥빵[1.0], 블루베리 스콘[1.5]

이렇게 사왔습니당! 정말 싸지요??

 

 

팥빵_ 속땅....

천원이다.. 천원이니 큰걸 바라면 안되는걸까요..
제 눈이 너무 높아진걸까요

반으로 잘라보고 아쉬움에 깊은숨이 나왔어요ㅜㅜㅜ
음... 특이한점 없습니다. 그냥 빵부분이 많~~~~은 팥빵이에요!

팥이 너무너무 단데... 별로 없는거같은데 많이나네? 하고 안을 들여다 봤습니다

 

 

또르르....ㅠㅠㅜㅜㅠㅜㅜㅠ

설탕단맛이 너무너무 강해서 저 먹다 반은 버렸습니다..^>^ 
아쉽지만 맛있는거에 칼로리를 채우고싶어요

늘 다이어트 중이니까요....

 

 

 

블루베리스콘_ 스콘이아니다!! 이것은 쿠키다

여러분 이건 다먹었습니다만
스콘이 아닙니다 쿠키였습니다ㅋㅋㅋ

씹자마자 단단해서 너무너무 놀랬어요! 쿠키예요 바삭바삭 
심지어 딱딱한 쿠키였습니다~

의외로 블루베리가 스콘보다 쿠키에 더 맛있을것 같다는 착각을하며
이것은 다 먹었어요~ㅋㅋㅋ 

다먹은것에 의의를...

 

 

더 베이크 THE BAKE 총평 _

많은 체인을 두고있지만 앞으로 배고파도, 급해도 다시 가진 않을것 같습니다.
장점은 싼 가격에 판매하는 것, 넓은매장, 빨리 살수있고 친절함 정도 라고 할 수있을것 같아요! 

두번은 안가요.. 버렸는걸요..

이곳은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니 지옥빵집으로 기준 내리겟습니다!  



 

다들 행복한 봄날, 빵날 되세요~♡

' > 지옥 빵'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그원 _ 청주 [20.6.21]  (0) 2020.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