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 외/빵말고 천국♡

구복만두 _ 숙대[20.7.2]

by 빵슈니 2020. 7. 16.

본문에 앞서 글을 잘 쓰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구복만두 입니다. 

서울 용산구 두텁바위로 10
02-797-8656
매일 11:00 - 20:00

미쉐린가이드에 3년동안 선정된 곳!
세상엔 제가 모르는 맛집이
너무너무 많은것 같아요

큰일이죠.. ㅠ.ㅠ 
다먹고 죽어야할텐데..

저는 아무래도 먹기위해
사는것 같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렘!!!!!!!!!!!!!
11시30분쯤 도착했는데
저희가 3번째 팀이었습니다
먹고 나갈때 쯤 줄 있었어요~ㅜ.ㅜ
평일 점심인데도.. 줄을 서네...
역시 미쉐린인건가?

기본으로 있던 생강과, 옆에 파랑 고춧가루있어요! 
취향에 맞게 슉슉 넣어줍니다.

안넣고 먹는것도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느끼하시다면  고춧가루 고고!

메뉴임다! 
원래 콜라도 없었다는 얘기를 하시더라구욥..
술은 없어요ㅠ,ㅠ 오로지 딤섬만 파셔요ㅋㅋㅋㅋ

한번에 주문해야 안기다린다고.. 하셔서 
4명이서 가서 

김치만두 [6.0],
구복전통만두[6.0],
새우만두*2 [7.0],
샤오롱바오*2 [7.0]

요렇게 6개를 미리 주문 했습니다!
먹어보고 맛있는거 주문 하려고햇는데
기다려야한다해서 더 맛잇다는 새우와 샤오롱바오 두개씩!

조~금 기다리니 자리가 다 찼어요! 
그리고 나왓슴다!

구복전통만두! 김치만두랑 비슷하게 생겼어요!
한쪽은 바삭 한쪽은 촉촉입니다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김치만두ㅋㅋ 하나도 안맵고
김치향이 은은하게 납니다
저는 언제나 고기만두파임당ㅋㅋㅋㅋㅋㅋㅋㅋ

 

새우만듀!
이거이거 표고버섯 향이 엄청 강해요
저는 표고버섯 좋아해서 맛있게 잘먹었는데
버섯류 잘 못드시는 분들은 힘들수도 잇을 것 같습니다! 

 

샤오롱바오 임다
통 안 만두 위에 보이시나요 육즙!!!!!
안에 육즙 가득가득해요ㅋㅋㅋㅋㅋ

이것도 마싯... 
저거 통채로 들고 마시면 참 맛잇습니다ㅋㅋㅋㅋ 
뜨거우니 조심하세욤!!ㅋㅋㅋ

구복만두 총평 _

집이 가까우면 퇴근길에 포장해 가서 먹으면 참 행복할것 같아요
털레털레 가서 영화한편 보면서 맛난 만두 먹고... ㅠㅠ 

숙대에는 맛집이 많은것 같아요.. 
남영돈...... 도그렇고 
남영돈 앓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 여행다니면서 대만이나 홍콩에서 먹은 딤섬보다
저는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대만 딘타이펑 갓다가 엄청 실망햇어서... 
로컬맛집도 평범햇는데 

구복만두는 약간 한국식으로 변형한건가? 
하는 느낌도 들구요ㅋㅋㅋㅋㅋㅋ 

역시 미쉐린가이드인가 싶어요ㅋㅋㅋㅋ 그리고 티비도 엄청 나왔네요ㅋㅋ
맛있어요!
숙대 근처 가보실 일 있으시면 
만두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구복만두 추천입니당! 


다들 행복한 여름날, 빵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