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이킹/평범인의 베이킹

라쿠진 미니오븐 개봉기 _ [21.3.28]

by 빵슈니 2021. 3. 31.

 

 


저는 빵을 좋아해요! 
그래서 빵집을 차리고 싶은 꿈이있는데,
 제가 만든 빵을 누군가가 맛있게 먹어줬으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 

 

그.래.서 이번에는 오븐을 구매해 봤습니다.
본격적으로 집에서 빵을 만들고 싶어서....욥

 

라쿠진 LCZ1402


네이버 라쿠진 공식 판매샵 : 99,000원 

내부 사이즈가 가로,세로 27cm / 깊이 25cm

 

사실 더 저렴한 오븐들 많아요!! 
선택의 가장 중요한 점은 디자인이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능은 두번째, 그리고 원룸에 살고있어서 크기도 너무 크면 안되는! 
사실 두번째 세번째 이유는 거의 중요하지않았고....

그냥 이뻐서 삿슴다... 

 

저는 사진을 정말 못찍나봐요 ^^...
다들 어쩜 그리 이쁘게 찍으시는지.... 

현재 에어프라이어가 있고,
간단히 굽는용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아마 에프는 안쓰고
오븐으로 주로 사용할 것 같아요! 

저 오른쪽 하단 버튼으로 온도랑 시간 다 조절할  수있어요! 
쓸데없는 잡다구리한 버튼들이 없는 것이 제일 맘에 들었습니다. 

닫은 모습, 열어놓은 모습! 여는건 위에서 아래로 여는 방식 입니다! 

대략적인 크기예요!  (어멋 머리카라ㅏㄱ....)

내부 사이즈가 가로,세로 27cm / 깊이 25cm 예요!
마들렌 6구 사이즈 까지는 들어간다고 합니다.

바닥 더럽네요 기본으로 들어있는 구성품 입니다! 
본체, 집게, 설명서, 식힘망, 기본 팬닝팬, 받침대 정도?
쿠키 팬이 없어서 아쉽네요.. 사야겠어요! 

저 기본 트레이 사이즈는 가로 24cm*세로22cm 예요! 
대부분 위사이즈로 아니면 27cm 가능하니까 그 아래로 팬을 사면 될것 같아요~ 

 

오븐 스펙과 대략적인 사용설명법입니다.
사용하기 굉장히 편해요~! 

 

그래서 기분좋게
음... 재료만 잘라서 만드는 
피자빵을 만들어 보앗습니다.

 

식빵대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다음에 후기 작성 할거여요!!] 아마토르 통밀식빵과
스팸 촵촵, 집에 굴러다니는 양파와, 전날 구워 먹고 남은 노란 팽이버섯!
그리고 역시나 굴러다니는 토마토를 넣고 

모짜렐라만 사서 케찹과 머스타드를 뿌려 구워 보았습니다


별거아닌데 장황 한  설명....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0도에서 10분 -15분 정도 구웠어요! 
그냥 치즈가 노르스름 해져서 꺼냈어요! 시간온도는 크게.. 신경 안써도 될 듯 합니다.


에프의 단점은 안이 안보여서 매번 열어서 확인해야하는건데 

오븐의 장점은 안이 보여서... 넘 좋아요! 

 담 번엔 잘찍을게요.. ㅜㅜ


그래도 너무 맛있었어요 
재료 안아끼고 막 넣어서 그런가...
나의 정성 덕인가..!!! 

 

너무 만족했던 피자빵 만들기/ 라쿠진 오븐 개봉기 였습니다. 

직장인의 소소한 행벅 :)